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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정의 타겟팅
목표: 사용자 정의 타겟팅은 지도에서 특정 위도 및 경도 지점이나 실제 주소를 사용하여 특정 지역을 타겟팅 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사용자 정의 타겟팅 사용 시기
사용자 정의 타겟팅은 특정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주에게 가장 적합 합니다. 캠페인에 사용자 정의 타겟팅 옵션을 선택할 경우 광고는 귀사 또는 귀하께서 정의한 지역으로부터 지정된 거리 내에서 결과를 검색하는 고객이나 해당 거리 내에 있는 고객에게만 게재 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타겟팅은 지역 및 도시 타겟팅에서 제공하는 도시와 지역만 타겟팅 할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경기도에서 레스토랑 체인점을 소유한 광고주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 광고주가 사용자 정의 타겟팅을 사용하면 특정 지역이나 도시 대신 경기도 지역을 타겟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타겟팅의 세 가지 유형
사용자 정의 타겟팅을 설정할때 세 가지 옵션이 제공 됩니다. 실제 주소를 입력하거나, 지도에서 지점을 선택하거나, 다각형이 생기도록 여러 개의 경도 / 위도 지점을 입력하면 됩니다.

1. 실제 주소 입력: 이 옵션은 미국 및 캐나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번지수나 회사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주소를 둘러싸는 원의 반경에 해당하는 거리 (예: 50km) 를 선택합니다. 이 원 안에 있는 사용자 또는 검색어에 이 원 안의 도시 이름을 입력한 사용자에게만 귀하의 광고가 게재됩니다.

2. 지도에서 지점 선택: 주소를 입력하는 대신, 대화형 맵을 끌어서 해당 주소에 빨간색 표시를 하는 방법으로 광고가 미치는 원의 중심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AdWords 시스템이 광고 타겟팅에 사용하는 정확한 위도 및 경도 좌표로 자동으로 변환 됩니다.

3. 다지점 (또는 다각형): 다지점 타겟팅에서는 대화형 맵에서 세 개 이상의 지점을 클릭하면 선택한 광고 지역에 외곽선이 표시 됩니다. 즉, 시스템은 선택한 지점을 위도와 경도로 자동으로 변환 합니다. 다지점 타겟팅을 사용하면 타겟팅 지역을 사실상 어떠한 크기나 모양으로도 만들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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