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기존 캠페인에 사용자 정의 타겟팅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수정할 캠페인을 클릭 하십시오.
3. 표 위의 캠페인 설정 수정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4. 위치 섹션 옆에 있는 수정을 클릭 하십시오.
5. 팝업 상자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 하십시오.
6. 변경 옵션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 하십시오.
7. 사용자 정의 및 계속을 선택 하십시오.
8. 화면상의 지침에 따라 설정을 선택 하십시오.
9.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 하십시오.

거주 지역의 고객 및 국내 고객 모두를 확보하려면 국가별 캠페인과 특정 지역별로 타겟팅된 캠페인을 따로 두 개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국가 캠페인을 만드는 경우 키워드 및 광고문구에 지역별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예: 여의도 꽃배달)

전세계 광고주
전세계 광고주의 이점
목표: AdWords 광고를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타겟팅 하는 방법과 시기를 알아보고, 특정 광고 캠페인에 대한 전세계 타겟팅의 영향력을 평가하고, 이러한 타겟팅의 이점을 설명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Google 인터페이스
광고에서는 두 개의 완전히 다른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데, 이 두 시스템이 바로 검색 인터페이스와 AdWords 인터페이스 입니다.

검색 인터페이스: Google 사용자가 검색어를 입력하고 결과를 얻을 때 보게 되는 것으로, 90개 언어로 제공 됩니다.

AdWords 인터페이스: 광고주가 AdWords 계정으로 작업할 때 보게 되는 것으로, 4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