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기존 AdWords 캠페인에 대해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AdWords 홈페이지에서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수정할 캠페인을 클릭하십시오.
3. 표 위의 캠페인 설정 수정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위치 섹션 옆에 있는 수정을 클릭하십시오.
5. 팝업 상자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6. 변경 옵션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7. 지역 및 도시를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8. 드롭다운 메뉴에서 타겟팅 할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9. 타겟팅 할 지역 또는 도시를 선택하십시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은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지역 및 도시 타겟팅 정확성
일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ISP) 는 사용자에게 사용자의 위치를 마스킹하는 IP 주소를 할당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 사용자에게는 지역 및 도시 타겟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ISP 사용자에게 접근하기 위해 특정 지역과 관련된 키워드와 광고문안이 포함된 국가별 타겟 캠페인을 작성하여 추가 트래픽을 얻으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여기서는 지역과 도시 및 국가 캠페인을 모두 만든 서울의 중고차 도매업체를 예로 살펴보겠습니다.

캠페인 1: 지역 및 도시
위치 타겟팅: 서울
키워드:
- 중고차
- 중고 트럭
- 자동차 영업소
- 중고차 구입

캠페인 2: 국가
위치 타겟팅: 대한민국
키워드:
- 서울 자동차 영업소
- 서울 중고 트럭
- 서울 중고차
- 서울에서 중고차 구입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