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지역 및 도시 타겟팅
목표: 특정 사용자에 접근하기 위해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사용하여 규모가 작은 지역을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 합니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사용하는 이유와 시기를 알아보고, AdWords 캠페인에서 이 옵션을 설정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을 살펴봅니다.

지역이나 도시를 타겟팅 해야 하는 이유와 시기는?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은 대상 고객이 정의된 영역에 집중되어 있는 광고주가 사용하면 가장 적합 합니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사용할 경우 더 작은 범위 안에서 고객에게 접근하고 유효 클릭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품질 평가점수는 높게, 비용은 낮게 유지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된 광고문안 및 방문 페이지를 더 많이 만들어 타겟 대상 고객을 기준으로 특별 프로모션이나 가격 정책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은 일반적으로 부티크, 상점, 레스토랑, 호텔 등과 같이 지역 특유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시 안에서만 꽃을 팔고 배달하는 광고주의 경우 이 지역으로 캠페인의 타겟을 제한해야 합니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이 제공되지 않는 국가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은 캠페인을 설정할 때 표시됩니다.

지역 타겟 광고는 어떤 형태 입니까?
AdWords 는 지역 및 도시 타겟 광고의 광고문안 중 마지막 줄에서 귀하가 선택한 지역이나 도시 (가장 구체적인 것) 를 식별하여 이를 국가 타겟 광고와 구분 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Google 및 Google 의 일부 파트너 사이트에 게재 됩니다.

실행
귀하의 계정에서 새 AdWords 캠페인을 위한 지역 또는 도시 타겟팅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AdWords 홈페이지에서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 있는 새 AdWords 캠페인 작성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3. 캠페인과 광고그룹 (Ad Group)의 이름을 정하십시오.
4. 타겟팅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5. 위치별 고객 타겟팅에서 지역 및 도시를 선택 하십시오.
6. 드롭다운 메뉴에서 타겟팅 할 국가를 선택 하십시오.
7. 타겟팅 할 지역 또는 도시를 선택 하십시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은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계속을 클릭하여 캠페인 만들기를 마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