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9)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검색어 구문 분석
Google 은 사용자의 검색어를 구문 분석하여 사용자의 IP 주소와 상관없이 특정 도시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를 게재 시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IP 주소가 뉴욕에 있는 사용자가 '할리우드의 호텔'을 검색할 경우 할리우드의 사용자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이 기능은 미국에 한해 제공됩니다.

언어 환경설정
사용자는 Google 홈페이지의 환경설정 링크를 사용하여 검색할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언어 환경설정을 설정할 경우 Google 에는 사용자가 선택한 언어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만 게재됩니다. 예를 들어, 언어 환경설정으로 한국어를 선택한 사용자에게는 한국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Google 에서는 광고를 번역하지 않습니다. 광고주가 한국어로 광고를 작성하고 영어로 타겟팅 하는 경우 타겟 언어와 상관없이 이 광고는 한국어로 게재됩니다.

언어 및 국가 타겟팅
목표: 전세계 시장 또는 특정 국가를 상대로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경우 하나 이상의 언어나 국가별로 사용자를 타겟팅 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언어 및 국가별로 타겟팅 하는 시기와 방법을 알아봅니다.

언어 또는 국가별 타겟팅

언어 타겟팅
대상 고객이 하나 이상의 언어만 사용할 경우 언어별 타겟팅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확실한 방법은 위치 대신 언어 별로 타겟팅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전환 가능성이 있는 사용자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관련 없는 광고 클릭을 줄이고 광고의 관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가 스페인어로 된 서적을 판매할 경우 광고를 스페인어에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항목에 나열된 방법 중 한 가지 (Google 의 사용자 타겟팅 방법) 을 통해 사용자가 스페인어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다면 Google 이 광고주의 광고를 표시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