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제외어 키워드 추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계정에 맞는 적절한 제외어 키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키워드 도구 사용: 키워드 목록을 수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능이 포함된 '키워드 도구' 를 사용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려면 수정할 광고그룹의 키워드 표 상단에 있는 키워드 도구를 클릭 하십시오.

2. 광고그룹 또는 캠페인 수준 제외어 키워드 추가: 제외어 키워드는 캠페인 내의 모든 광고그룹이나 개별 광고그룹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수준에서 제외어 키워드를 적용하려면 캠페인 관리 탭의 도구를 클릭한 다음 캠페인 제외어 키워드 수정을 클릭 하십시오.

3. 제외어 키워드 수동 입력: 위의 예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제외어 키워드를 키워드 목록에 수동으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제외어 키워드를 지정하려면 키워드 앞에 마이너스 기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언어 및 위치 타겟팅

AdWords 에서 사용자를 타겟팅 하는 방법
목표: Google 은 광고주의 언어 및 지역 타겟팅 설정을 사용하여 전세계 여러 지역에 거주하는 사용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Google 에서 인터넷 프로토콜 (IP) 주소, 인터넷 도메인, 검색어 구문 분석 및 언어 환경설정 탐지를 기준으로 사용자의 위치 및 / 또는 언어를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IP 주소
Google 에서는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 각각에 할당된 고유한 번호인 사용자의 IP 주소 (예: 10.32.22.133) 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일반적인 실제 위치를 알아낼수 있습니다. IP 주소는 소숫점 세 개로 구분된 4개의 숫자로 구성됩니다. Google 및 Google 네트워크의 기타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는 사용자의 IP 주소에 따른 언어로 게재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com 에서 검색하는 사용자의 IP 주소가 대한민국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사용자에게는 대한민국 및 / 또는 한국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인터넷 도메인
Google 에는 AdWords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는 국가별 도메인 확장자가 100개 이상 있습니다. 인터넷 도메인은 .com, .fr, .es 같이 각 웹 주소에 추가된 접미사로, Google.com 은 영어, Google.fr 은 프랑스어, Google.es 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사용자가 100여 개의 Google 도메인 중 하나에서 검색을 수행하면 사용된 도메인 확장자에 따라 광고가 게재됩니다. 예를 들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사용자가 Google.fr 에서 검색하는 경우 이 사용자에게는 프랑스 및 / 또는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