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0)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Google 은 수십 가지의 언어 타겟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AdWords 계정의 '캠페인 설정 수정' 페이지에서 하나의 언어, 여러 개의 언어 또는 모든 언어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국가 타겟팅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할 경우 '국가' 위치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여 국가별로 타겟팅 해야 합니다. 글로벌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모든 국가를 타겟팅하여 전세계적으로 광고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예를 들어, 귀사가 대한민국 내에서만 대한민국 지도를 판매하는 경우 대한민국을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 해야합니다. 그러나 전세계를 대상으로 DVD 를 판매하는 경우 모든 국가와 모든 언어로 광고를 타겟팅 해야합니다.

실행
새 캠페인

AdWords 계정에서 새 캠페인을 만들 경우 언어 및 위치 타겟팅 옵션을 선택 해야합니다. 다음은 AdWords 계정에서 국가별로 위치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AdWords 홈페이지에서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 있는 새 AdWords 캠페인 작성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3. 캠페인과 광고그룹 (Ad Group) 의 이름을 정하십시오.
4. 타겟팅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5. 위치별 고객 타겟팅에서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6. 타겟팅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7. 계속을 클릭하여 캠페인 만들기를 마치십시오.

기존 캠페인

AdWords 계정에서 기존 캠페인을 위한 언어 또는 지리적 타겟팅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AdWords 홈페이지에서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수정할 캠페인을 클릭하십시오.
3. 표 위의 캠페인 설정 수정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타겟팅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5. 위치 섹션 옆에 있는 수정을 클릭하십시오.
6. 팝업 상자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7. 변경 옵션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8. 국가를 선택한 다음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9. 타겟팅 국가를 하나 이상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