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5)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구문검색 키워드
구문검색 키워드는 "중고 도서" 와 같이 앞뒤에 인용 부호가 붙습니다. 구문검색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검색 키워드 앞이나 뒤에 다른 단어를 입력했더라도 키워드나 키워드 구문이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일치하게 됩니다.

그 결과 비용은 제어되고 투자 수익 (ROI) 은 향상 됩니다. 구문검색에 의해 게재되는 광고의 경우 일반적으로 확장검색에 비해 노출수가 적으므로 캠페인의 일일예산이 그다지 높지 않더라도 광고가 게재됩니다. 그리고 전환이나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적은 클릭에 대해서는 광고 비용이 줄어듭니다. 또한 구문검색 키워드를 사용할 경우 타겟이 분명한 고객에게 광고가 게재되므로 늘어난 투자 수익 (ROI) 으로 인해 비즈니스 잠재력이 향상됩니다.

완전검색 키워드
완전검색은 가장 타겟이 분명한 키워드 검색 유형 입니다. 완전검색 키워드는 [중고 도서] 와 같이 대괄호로 묶어 사용합니다. 완전검색 키워드는 매우 구체적이며, 같은 키워드에 대해 보다 광범위하게 타겟팅된 유사한 키워드의 클릭수가 낮을 경우 광고를 타겟팅 하는데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완전검색 키워드를 사용하면 광고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있는 고객에게 광고가 게재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성이 높은 클릭을 발생시키고 품질 평가점수를 높게 유지하는 동시에 비용은 최소화 할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제외어 검색 키워드
제외어 검색 키워드는 -대학과 같이 키워드 앞에 마이너스 기호(-)가 붙습니다. 제외어 키워드 또는 제외어 키워드 구문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다른 키워드 중 하나를 검색하더라도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키워드 목록 작성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 그룹 (Ad Group) 에 키워드를 추가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려면 수정할 광고그룹 (Ad Group) 의 키워드 표 상단에 있는 키워드 도구를 클릭하십시오. 광고그룹 (Ad Group) 수준에서도 제외어 키워드를 생성할 수 있으며, 각 캠페인의 광고그룹 (Ad Group) 에 있는 키워드에 제외어 검색 유형을 적용하려는 경우에도 캠페인 수준에서 제외어 키워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검색, 구문검색 및 완전검색은 광고가 게재되는 대상을 제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반면, 제외어 키워드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대상을 제어할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클릭률 (CTR) 및 투자 수익 (ROI) 이 증가 합니다. 제외어 키워드는 유효한 클릭을 적게 수집하여 광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