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제외어 키워드를 지정하려면 제한하려는 키워드 또는 구문 앞에 마이너스 기호(-)를 추가하십시오. 제외어 검색을 사용해도 다른 키워드를 구문검색이나 완전검색 수준으로 제한할 수는 없습니다.

예: 확장검색 키워드가 '중고 도서'이고 제외어 키워드가 -대학 일 경우 Google.co.kr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면 광고가 게재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경우:
중고 도서 판매자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경우:
중고 대학 교재

특정 키워드를 포함시킨 검색
특정 키워드를 포함시킨 검색은 특정 구문 또는 확장검색과 관련하여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하는 고급 키워드 검색 유형 입니다. 이는 광고주가 실제 영화나 도서가 아니라 영화나 도서 관련 상품을 판매할때 유용한 방법 입니다.

예: 예를 들어, 토이 스토리 상품을 판매하는 광고주는 -[토이 스토리] 에 관한 제외어 검색 및 완전검색과 함께 특정 키워드를 포함시킨 검색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주의 광고가 토이 스토리 인형과 토이 스토리 제품에 대해서는 게재되지만 토이 스토리 완전검색에 대해서는 게재되지 않습니다.

키워드 검색 기능 및 이점
목표: 키워드 검색 유형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효과적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비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키워드의 클릭률 (CTR) 및 품질 평가점수와 광고 게재순위를 높이고 투자 수익 (ROI) 을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확장검색 키워드

확장검색 키워드는 중고 도서와 같이 일반적인 단어로 입력합니다. 확장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유사어, 관련 구문, 복수형 등을 포함한 모든 유사 키워드에 대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확장검색 키워드를 사용하면 많은 잠재 고객들이 해당 광고를 보게 되므로 완벽한 키워드 목록을 만들기 위해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확장검색 키워드는 게재 범위가 넓기 때문에 광고 노출수가 빠르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출 중 특히 일반적인 키워드로 인해 발생하는 노출은 클릭을 증가시키고 높은 투자 수익 (ROI) 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