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키워드에 적용할수 있는 기본 검색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확장
2. 구문
3. 완전
4. 제외어

또한 AdWords 에서는 특정 키워드를 포함시킨 검색어라고 하는 고급 검색 유형도 제공하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이 레슨의 뒷부분에서 자세하게 다루겠습니다.

확장검색
확장검색은 키워드에 대한 기본 설정 입니다. 따라서 광고그룹 (Ad Group) 에 새로운 키워드를 제출하면 확장검색어로 표시 됩니다.

확장검색으로 설정된 키워드나 유사한 키워드가 검색어에 나타나면 광고가 게재됩니다. 즉,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광고가 계속 게재됩니다.

1. 검색어에 다른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검색어를 키워드와 같은 순서로 쓰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가 x인 경우 xyz, zx 또는 zyx 같은 검색어에 대해서도 광고가 게재됩니다.
3. 검색어가 키워드와 비슷합니다. 여기에는 복수형과 동의어가 포함됩니다.

확장검색은 많은 수의 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 입니다. 확장검색 키워드를 지정하려면 인용 부호, 괄호, 기타 구두점 없이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예: 중고 도서라는 확장검색 키워드의 경우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면 광고가 게재됩니다.

중고 도서 도매업체
중고 도서 구매
중고 희귀 도서
중고 도서 판매
중고 도서 찾기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