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계정 환경설정
계정 환경설정 페이지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및 표시 언어를 수정합니다.
2. 뉴스레터, 시장 조사 또는 AdWords 특별 제공의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3. 기본 비즈니스 유형을 선택합니다.
4. Google Analytics 자동 링크 기능을 수정합니다.
5. 귀하의 계정에 대한 AdWords 이용약관을 검토합니다.

예산 페이지
예산 페이지에서는 현재, 과거 및 향후 계정 수준의 예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의 자격 기준에 부합하며 인보이스를 통해 매달 비용을 청구 받기를 원하는 광고주에게는 계정 기준의 예산이 발행 됩니다. 예산 페이지에는 계약된 계정 예산, 계약 시작일 및 종료일, 현재까지 예산에서 지출된 금액 등이 나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인보이스 발행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액세스
액세스 페이지에서는 다른 사람의 액세스 수준을 확인 및 관리하고 본인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AdWords 계정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는 경우 또는 고객 관리자가 귀하의 계정 관리를 돕는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계정을 공유하고 사용자의 액세스를 허용하거나 사용자 또는 고객 관리자의 액세스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키워드 검색 유형
목표: 다양한 키워드 검색 유형을 이해하고 캠페인에서 제대로 활용하여 이익을 얻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키워드 검색 유형 소개
키워드 검색을 사용하면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사용자의 검색어가 어느 정도 정확해야 하는지를 제어할수 있습니다. 광고가 얼마나 넓은 범위로 또는 좁은 범위로 타겟팅 되었는지를 정의하면 원하는 고객에게 접근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키워드 및 광고를 정확히 타겟팅 할수록 보다 많은 잠재고객에게 접근할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