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3)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구문 검색
구문검색 키워드를 사용하면 지정한 어순과 형식이 정확하게 일치하는 키워드나 구문을 포함하는 Google 의 모든 검색어에 대해 광고가 게재됩니다. 사용자의 검색어에 있는 추가 검색어는 해당 구문 앞이나 뒤에 올 수 있습니다.

구문검색을 사용하면 관련이 없는 유사한 키워드에 대해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방지하고 고객을 한층 더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구문검색을 사용하려면 키워드에 인용 부호를 사용하십시오.

예: "중고 도서"라는 구문검색 키워드의 경우 Google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면 광고가 게재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경우:
중고 도서 도매업체
중고 도서 구매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경우:
중고 보급판
중고 검색어 도서
희귀 중고 도서들

완전검색
완전검색은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 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키워드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검색어에 대해서만 광고를 게재하려는 경우 완전검색을 사용하십시오. 완전검색을 사용하면 추가 단어나 문자가 포함된 검색어나 완전검색 키워드와 어순이 다른 검색어에 대해서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완전검색 키워드는 대괄호로 묶어 사용합니다.

예: [중고 도서]라는 완전검색 키워드의 경우 Google.co.kr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면 광고가 게재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경우:
중고 도서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경우:
중고 도서 판매자
중고 도서들

제외어 검색
제외어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어에 광고와 관련이 없는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검색어에 지정한 제외어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