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3)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광고 예약을 활성화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모든 캠페인' 페이지에서 일정을 수정하려는 캠페인을 클릭하십시오.
3. 페이지 상단에서 '캠페인 설정 수정' 을 클릭하십시오.
4. 다음 페이지에서 '광고 예약 켜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이 캠페인에 대한 광고 예약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예약을 설정할 수 있는 '광고 예약'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광고 예약 페이지에는 하루를 24개의 시간 단위로 나눈 일주일이 표시됩니다. 녹색 블록은 해당 시간에 광고 게재가 예약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회색 블록은 해당 시간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수정하려는 요일 옆의 '수정' 을 클릭하고 풀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시간대를 선택하십시오.

여러 요일에 대해 한꺼번에 변경하려면 '일괄 수정' 이라고 표시된 행을 찾아 '모든 요일' 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풀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일주일 동안 귀하의 광고를 게재할 시간대를 수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후 1시 ~ 4시를 선택하면 귀하의 광고는 일주일 내내 같은 시간대에 게재됩니다.

광고 예약의 고급 모드에는 특정 시간 동안의 입찰가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입찰 배율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전 8시 ~ 11시 사이에 이 캠페인의 효과가 가장 좋으면 비율을 100% 보다 높거나 낮게 입력하여 그 시간 동안의 노출수 또는 클릭수에 대한 입찰가를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기본 클릭당 비용 (CPC) 입찰가가 1,000원이고 화요일에 대한 입찰 배율 항목이 120%인 경우, 화요일에 귀하의 클릭당 비용 (CPC) 입찰가는 1,200원 (1,000원 * 1,2) 이 됩니다. 반대로 입찰 배율 항목이 50% (1,000원 * 0.50) 라면 해당 시간 동안의 입찰가는 500원이 됩니다. 입찰 배율은 일반 입찰가의 최소 10% 에서 최대 1000% 까지 가능합니다.

입찰 배율은 검색 및 컨텐츠 입찰가가 별도로 설정된 광고를 포함하여 모든 캠페인 내 모든 광고에 적용 됩니다. 설정한 입찰 배율 시간대가 종료되면 캠페인은 일반 캠페인 입찰가로 돌아갑니다. 고급 모드를 활성화하여 입찰 배율 기능을 사용하려면 광고 예약 페이지 상단의 '고급 모드로 변경' 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요일 옆의 '수정' 을 클릭하십시오. 이전과 같은 풀다운 메뉴 옆에 입찰 배율 입력란이 나타납니다.

광고 예약을 마치면 '변경사항 저장' 을 클릭 하십시오. 변경사항은 거의 즉시 적용 됩니다. 이후에 이 캠페인의 일정을 조정하려면 위에서 설명한대로 '캠페인 설정 수정'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광고 예약 페이지를 방문하려면 '시간 및 입찰가 수정' 을 클릭 하십시오.

광고 예약을 활성화하면 '모든 캠페인' 페이지의 캠페인 이름 옆에 작은 시계가 표시되어 해당 캠페인에 대한 광고 예약이 활성화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