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캠페인 설정 페이지
이 페이지에서 다음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이름: 제공된 입력란에 새 캠페인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일일예산: 하루를 기준으로 광고에 지출할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적절한 일일예산이 어느 정도인지 확실하지 않으면 일일예산 입력란 아래에 있는 권장 예산 링크를 클릭하여 권장되는 일일예산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시작일 및 종료일: 캠페인이 '종료됨' 으로 표시된 후에도 언제든지 캠페인 종료일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종료일을 수정하려면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종료할 새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클릭률 (CTR) 이 낮은 광고보다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더 자주 게재하려면 최적화: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더 자주 게재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고,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광고를 균등하게 게재하려면 로테이션: 모든 광고를 동일하게 게재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