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9)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캠페인 요약
검색: 내 캠페인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모든 캠페인, 광고 그룹 (Ad Group) 및 계정의 광고에서 단어 또는 문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정 제품이나 키워드에 대한 모든 참고 정보를 찾으려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알림 수신: 노란색, 녹색 또는 빨간색의 알림 상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알림은 귀하의 AdWords 계정 및 새 AdWords 기능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알림에서 지불 거부 내용을 통지할 수도 있습니다.

새 캠페인 작성: 표 바로 위에 있는 링크를 사용하여 사이트 타겟 또는 키워드 타겟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상태 및 설정 변경: 캠페인 왼쪽에 있는 상자를 선택한 다음 표 위에 있는 버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캠페인 설정을 일시 중지, 재개,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할 수 있는 설정에는 캠페인 이름, 일일예산, 타겟 언어 / 국가 / 지역, 시작 및 종료일, 광고 게재 환경설정 등이 있습니다.

캠페인 요약 검토 표: 계정에 있는 모든 캠페인에 대한 요약 데이터를 표시 합니다. 기간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날짜나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상태별로 캠페인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모든 캠페인 표시' 로 되어 있지만 운영중인 캠페인만 표시하도록 설정하거나 삭제한 캠페인을 제외한 모든 캠페인을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표의 각 행에 대한 설명 입니다.

캠페인 이름: 모든 캠페인이 여기에 표시 됩니다. 각 캠페인의 이름은 고유해야 합니다. 캠페인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캠페인에 포함된 광고그룹 (Ad Group) 과 관련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