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내 고객 센터 계정을 만들면 약간 다른 탭이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Google Advertising Professional 이 되기 위해 가입하는 경우 프로 센터 탭이 추가로 나타납니다.

1. 캠페인 관리: 계정 실적 요약 및 캠페인 관리에 유용한 도구 입니다. 하위 섹션: '캠페인 요약' (여기서 캠페인 세부사항 -> 캠페인 설정 -> 광고 그룹 (Ad Group) 세부사항을 자세히 볼 수 있음), '도구', '전환추적'

2. 리포트: 해당 계정 실적의 세부사항 리포트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하위 섹션: '리포트 작성' 및 '다운로드 센터'.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리포트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내 계정: 결제 및 계정 로그인 정보를 확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위 섹션: '결제 요약', '결제 환경설정', '계정 환경설정' 및 '액세스'. 은행 송금으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참조 번호 및 /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는 '지불하기' 하위 섹션도 표시됩니다.

캠페인 관리
목표: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서 계정 전체를 둘러보고, 캠페인 수준에서 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새 캠페인 만들기
언제든지 새로운 사이트 타겟 또는 키워드 타겟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이트 타겟 또는 키워드 타겟 캠페인을 새로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아직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2.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서 기존 캠페인 표 바로 위의 '새 캠페인 작성' 링크를 찾으십시오.
3. 사이트 타겟 또는 키워드 타겟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유형의 새 캠페인을 작성 하십시오.

사이트 타겟팅 캠페인을 선택한 경우 가입 마법사의 지침에 따라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키워드 타겟 캠페인을 선택한 경우 기존 캠페인의 설정을 복사하고 수정할 수 있는 단일 페이지 가입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단일 페이지 마법사로 전환하려면 풀다운 메뉴에서 복사할 기존 캠페인을 선택한 다음 '이동' 을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키워드 타겟 캠페인에 완전한 기능의 복수 페이지 가입 마법사를 사용하려면 단일 페이지 가입 옵션을 무시하고 일반 지침에 따라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