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6)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이메일 확인 및 결제 정보
귀하께서 제공한 정보에 대한 확인을 요청하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AdWords 로그인 페이지를 방문한 후, 선택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계정에 액세스 할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계정 페이지 상단에 결제정보 제출을 요청하는 빨간색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메시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결제 옵션을 선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계정에 대한 결제 정보와 시간대를 선택한 다음 지불 옵션을 선택하도록 요청됩니다. 선택한 시간대에 따라 계정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결제, 리포트 및 통계에 대한 공식적인 '근무일' 이 결정됩니다. 시간대는 한 번 선택하면 재설정 할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하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지불 옵션은 결제 통화 및 지역에 따라 다르므로 Google 의 지불 옵션 페이지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직불 결제나 크레딧 카드 (권장) 로 지불하도록 선택한 경우 결제 정보를 제출하면 곧바로 광고가 게재됩니다. 은행 송금을 선택한 경우 첫 번째 지불이 이루어진 후에 광고가 게재됩니다. (일반적으로 처음 송금이 이루어진 시점으로부터 2-4 주 후)

계정 둘러보기
초보자용 계정 사용
목표: 초보자용 계정의 작동 및 수정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초보자용 캠페인 게재
초보자용 광고는 모든 AdWords 광고와 동일한 위치에 동일한 방식으로 게재되며, 동일한 광고 게재위치를 두고 경쟁합니다. Google 네트워크는 모든 초보자용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용 사용자는 언제든지 광고 및 키워드를 수정하거나 예산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용 계정 페이지는 내 캠페인 페이지라고 합니다. 일반용 계정 페이지의 단순화된 버전이며, 각 키워드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합니다. 초보자용 계정은 일반용 계정과 마찬가지로 일시중지 할수 있습니다.

초보자 계정에서는 Budget Optimizer 가 자동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클릭당 비용 (CPC) 을 조정하거나 개별 키워드 가격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클릭당 비용 (CPC) 및 노출당 비용 (CPM) 가격 정책의 개념은 사용자가 일반용으로 전환 해야만 제공됩니다.

전체 AdWords 도움말 센터에는 초보자용 계정을 위한 전용 섹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초보자용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작성되었으며, 초보자용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은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초보자용 사용자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결제 또는 기타 AdWords 요소에 대한 정보를 위해 기본 도움말 센터로 이동되기도 합니다.

여러 개의 광고 캠페인 또는 광고그룹을 작성하거나, 클릭당 비용 (CPC) 가격을 설정하거나 기타 고급 기능을 활용하려는 사용자는 일반용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