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일일예산의 정의
일일예산은 전체 비용을 관리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계정의 각 캠페인에 대해 일일예산을 설정합니다. 따라서 캠페인이 여러 개인 경우 일일예산을 모두 더하면 전체 계정에 하루에 지출할수 있는 금액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일일예산보다 적은 상태에서는 AdWords 프로그램의 최소 또는 최대 일일예산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Google 은 일일예산을 통해 하루 동안의 광고 게재 빈도를 결정합니다. 표준 게재의 경우 일일예산이 하루 동안 광고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광고 게재 빈도를 줄입니다. 즉, 귀하의 광고 게재 빈도는 줄어들지만 하루 중 오전 뿐 아니라 하루 종일에 걸쳐 게재됩니다. 빠른 속도로 게재를 선택한 경우 Google 은 광고주의 예산 한도 내에서 가능한 한 자주 광고를 게재합니다. 그러나 예산이 너무 적으면 예산이 다 소진되어 오전 중에 광고 게재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을 사용하든 일일예산이 너무 적으면 사용자가 귀하의 키워드 중 하나를 검색해도 매번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일의 캠페인의 실제 비용이 일일예산보다 최대 20%까지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AdWords 시스템에서는 수요가 보통 때보다 낮을 때를 대비해 수요가 많은 날에는 광고의 노출을 늘리는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월 예산은 초과하지 않습니다. 총 월 예산을 계산하려면 일일예산을 해당 월의 일수로 곱하면 됩니다. 일수가 30일인 경우 최대 비용은 일일예산의 30배를 넘지 않습니다. 월 예산을 초과하는 모든 비용에 대해서는 매월 말 크레딧으로 적용됩니다. 총 월 예산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에는 전체 일일예산이 아닌 실제로 발생한 클릭수나 노출수에 대해서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일일예산 설정
AdWords 시스템에서는 키워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및 예상 트래픽에 따라 일일예산을 산정하여 권해 드립니다. 이 금액은 AdWords 시스템에서 하루 동안 귀하의 광고에 대한 노출을 최대화 하는데 필요할 것으로 예상한 금액 입니다.

이보다 낮은 금액을 선택하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할 때마다 이 캠페인의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광고는 모든 비용이 오전에 집중 발생하지 않도록 하루동안 골고루 게재되며, 이때 캠페인 비용은 설정한 일일예산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발생합니다.

참고사항: 광고주가 자신의 광고를 검색해도 쉽게 발견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 때문 입니다.

일일예산을 설정했으면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언어 환경설정, 광고문안, 키워드 및 일일예산을 비롯해 지금까지 입력한 계정 세부정보를 모두 검토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의 최종 단계를 진행하기 전에 이러한 항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세부정보가 원하는 대로 설정되어 있으면 계속 및 가입하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