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각 광고그룹 (Ad Group) 에 대해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설정하면 개별 키워드에 대해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지정하지 않으면 광고그룹 (Ad Group) 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해당 키워드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AdWords 자동 할인기 (AdWords Discounter)
AdWords 를 이용하면 키워드에 높은 비용이 책정될 염려가 없습니다. AdWords 자동 할인기 (AdWords Discounter) 에서 지불해야 하는 실제 클릭당 비용 (CPC) 을 항상 자동으로 낮춰 주기 때문 입니다. 즉, 가장 근접한 순위의 경쟁 광고보다 높은 게재순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금액으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낮춥니다.

계정 리포트에는 실제 클릭당 비용 (CPC) 이 평균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동적으로 시장 원리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AdWords 가격 책정 방식의 특성을 반영한 것 입니다.

트래픽 견적 계산
원하는 통화 및 최대 클릭당 비용 (CPC) 을 선택한 다음 트래픽 견적 도구 (Traffic Estimator) 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하루에 발생한 클릭수,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일일 비용, 평균 게재순위, 키워드 상태 등에 대한 견적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견적은 모두 선택한 키워드, 타겟팅 및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필요한 경우 원하는 일일 광고 게재순위 및 비용 잔액에 도달할 때까지 새 견적 얻기 버튼을 클릭하여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늘리거나 줄이고 다시 계산할수 있습니다.

이때 표시되는 카테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균 게재순위: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는 예상 게재순위 입니다. 1.0이 가장 높은 순위 입니다. 이러한 순위는 평균 이므로 1,2나 7.4같은 소수로 표시될수 있습니다. Google 도메인에서는 검색 결과 페이지에 최대 10개의 광고를 게재합니다. 예상 게재순위가 8보다 높은 숫자일 경우 검색 결과의 두번째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는데, 여기서는 첫 번째 페이지 에서보다 클릭이 적게 발생합니다.

클릭수: 이 열에는 하루 동안 해당 광고에 대해 발생하는 예상 클릭수가 표시 됩니다. 계정을 새로 만든 경우에는 다른 계정에 있는 유사한 키워드의 과거 실적을 기반으로 예상 클릭수를 계산 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며 다른 캠페인에서 사용한 적이 있는 키워드로 새 캠페인을 만드는 경우에는 해당 계정에 있는 이 키워드의 과거 실적을 기반으로 예상 클릭수가 계산됩니다.

비용: 광고를 게재하는데 예상되는 일일 총 비용을 뜻하며, 이 비용은 설정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기준으로 산정 됩니다. 일일 비용을 산정하는 식은 일일 예상 클릭수 X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입니다. 이 값은 편의를 위해 가장 근접한 금액으로 반올림 되므로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일예산을 설정할 때에는 일일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설정한 일일예산이 예상되는 일일예산보다 적을 경우에는 광고에 대해 최대 노출이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