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광고그룹 (Ad Group) 을 추가로 만들거나 기존 광고그룹 (Ad Group) 을 나중에 수정할수 있으므로, 몇 개의 키워드만으로도 어느 키워드가 효과적인지 테스트 해볼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 과정에서 너무 오래 지체하면 세션이 만료되어 작업을 유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설정 과정을 의도적으로 수행하고 계정을 저장한 다음, 완료된 계정에 로그인하여 추가 변경사항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키워드를 모두 입력했으면 계속을 클릭하여 가격 책정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통화 선택
이제 계정에서 사용할 통화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선택한 통화는 결제 및 지불 모두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달러를 선택한 경우 미국 달러로만 지불해야 합니다. 계정에 대해 선택한 통화는 나중에 다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선택한 통화로 인해 사용할수 있는 지불 옵션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Google 의 지불 옵션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선택
이제 키워드에 대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은 경매에서 입찰과 매우 비슷합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광고주가 지불할수 있는 최고 금액을 나타냅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은 다른 광고주의 광고와 비교해 귀하의 광고 게재순위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광고 순위는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만으로 결정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Google 및 Google 의 파트너 사이트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관련성 있는 광고가 유리합니다. 광고의 품질 평가점수가 높을수록 관련성도 높아집니다. 검색 및 컨텐츠 결과 페이지에서 키워드 타겟 광고의 게재순위는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과 검색된 키워드의 품질 평가점수를 곱하여 산정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의 게재순위가 높을수록 클릭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설정할 때는 해당 웹사이트 방문자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즉,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가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클릭당 비용 (CPC) 이 낮아도 투자 수익 (ROI) 이 높으면 광고를 최상위 위치에 게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입 과정 동안 AdWords 프로그램에서는 키워드에 대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제안해 드립니다. 제시된 금액을 수락하거나 광고 목표 및 예산에 맞게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은 계획한 일일예산보다 적어야 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