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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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위치 타겟팅 옵션으로 이미 '사용자 정의 타겟팅' 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제 사용자 정의 타겟팅을 선택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위치 '정의':
'실제 주소 입력': 번지수나 회사주소 (미국 및 캐나다에서만 가능) 를 입력하십시오. 입력한 주소로부터 원하는 반경을 입력하십시오.

'지도에서 지점 선택': 주소 대신, 지도의 아무 곳이나 더블 클릭하여 표시를 타겟 지역에 놓으십시오. 또한 타겟 지역에 대한 위도 및 경도 지점을 수동으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다지점 (또는 다각형)': 지도에서 3개 이상의 지점을 클릭하여 타겟 지역의 경계를 설정하십시오. 또한 타겟 지역에 대한 위도 및 경도 지점을 수동으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2. 새로운 지역에 대한 반경을 '입력' 하십시오.
3. '계속' 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광고그룹을 작성 하십시오.

광고그룹 (Ad Group), 광고 및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목표: 효과적인 광고문안을 작성하고, 적절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선택하고, 트래픽 및 예상 비용의 견적을 계산하는 등의 과정을 통해 성공적인 광고그룹 (Ad Group) 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광고그룹 (Ad Group) 의 정의
광고그룹 (Ad Group) 은 하나 이상의 광고와 키워드 집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키워드와 광고가 포함된 광고그룹 (Ad Group) 의 예입니다.

Keywords:
고급 초콜렛.
명품 초콜렛.
트뤼플

광고 1:
고급 초콜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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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광고는 '고급 초콜렛' 이나 기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에 게재됩니다. 위에 나와 있는 예에서와 같이 광고그룹 (Ad Group) 에 여러 개의 광고가 있는 경우 한 광고의 클릭률 (CTR) 이 다른 광고보다 높을 때까지 광고가 균등하게 돌아가며 게재됩니다. 실적이 우수한 광고가 더 자주 게재됩니다. 캠페인 관리 화면에서 각 광고의 클릭률 (CTR)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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