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위치 타겟팅 옵션으로 이미 국가가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제 국가 타겟을 선택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목록에서 하나 이상의 국가를 선택하여 추가 하십시오.
2. 계속을 클릭 하십시오.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광고그룹을 작성 하십시오.

지역 및 도시 타겟팅 선택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사용하면 좁은 지역의 특정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위치의 지역이나 고객에 맞게 광고문구를 변경 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은 모든 국가에 제공되지 않으므로 캠페인을 설정할 때 반드시 사용 가능한 옵션을 검토해 보십시오.

자세한 알아보기: 지역 및 도시 타겟팅과 이 타겟팅이 캠페인에 적절한 옵션인지 알아보려면 주제: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참조 하십시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위치 타겟팅 옵션으로 이미 '지역 및 도시 타겟팅' 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제 지역 및 도시 타겟팅을 선택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타겟팅할 국가와 지역을 '선택' 하십시오.
2. 타겟팅할 지역 또는 도시를 '선택하여 추가' 하십시오. 제공된 입력란에 도시 이름을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3. '계속' 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광고그룹을 작성 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타겟팅 선택
이 옵션을 통해 실제 주소를 입력하여 타겟 지역을 정의하거나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거나 특정 위도 및 경도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할 경우 광고는 귀하가 사용자 정의 타겟 지역으로 선택한 반경 (또는 위치) 내에 있는 고객에게만 게재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사용자 정의 타겟팅 및 이 타겟팅이 캠페인에 적절한 옵션인지 알아보려면 주제: 사용자 정의 타겟팅 을 참조 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