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7)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언어 타겟팅 선택
Google 은 다양한 언어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며 캠페인당 하나 이상의 언어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사용자가 Google 검색에 사용하도록 선택한 언어 환경설정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타겟팅 합니다. 예를 들어, 타겟 언어로 프랑스어를 선택하면 프랑스어를 검색 언어로 선택한 Google 사용자에게만 광고가 게재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캠페인에서 사용할 적절한 언어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주제: 언어 및 국가 타겟팅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사용 가능한 언어 목록을 검토해 보고 목표 사용자가 사용하는 알맞은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위치 타겟팅 옵션 선택
캠페인에서 최고의 실적을 올리려면 귀하의 제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Google 사용자만 타겟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유럽 이외의 지역으로는 제품을 배송하지 않는 경우 국가 타겟으로 유럽 국가만 선택해야 합니다. 프랑스 파리의 일일 스파를 광고하는 경우에는 파리 지역만 타겟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반면에 파리를 방문하는 동안 스파 서비스를 원할 수도 있는 유럽인들이 충분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면 프랑스나 다른 국가 또는 지역을 타겟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위치 타겟팅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타겟팅 옵션 (국가, 지역 및 도시, 사용자 정의) 을 '선택' 하십시오. 이러한 옵션은 아래 이 주제의 후반부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2. '계속' 을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에서 선택한 타겟팅 옵션에 대한 위치를 선택 하십시오.

국가 타겟 선택
이 옵션에서는 목록에서 하나 이상의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광고는 광고문안이 작성된 언어에 관계없이 선택한 국가에 모두 게재됩니다. 예를 들어, 타겟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고 모든 국가를 선택하면 Google 언어 환경설정을 영어로 설정한 모든 국가의 사용자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미국' 을 선택하면 광고가 미국에 있는 사용자에게만 게재됩니다.

자세한 알아보기: 국가 타겟팅 및 이 타겟팅이 캠페인에 적절한 옵션인지 알아보려면 주제: 언어 및 국가 타겟팅을 참조 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