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네이버 온라인 마케팅

키워드광고


THE BEST ONLINE MARKETING PARTNER, NAVER

WHERE ARE YOUR CUSTOMERS?

여러분의 고객이 온라인에 있습니다.

1. 대한민국 국민의 77%가 인터넷을 이용합니다.
2. 거의 모든 10대~20대 소비자가 인터넷 이용자입니다. (인터넷 이용률 97%)
3. 인터넷 이용자의 경우, 일일 평균 1시간 40분 동안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TV 2시간 27분, 라디오 49분, 신문 38분)
4. 광고 접촉빈도 및 관심도에서 인터넷은 TV 다음으로 우수한 매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REMARKABLE NAVER,
REMARKABLE NUMBERS!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포털은 네이버입니다.

1. 대한민국 사람 3명 중 1명은 하루에 적어도 한번씩 NHN의 인터넷 포털, 네이버를 방문합니다.
2. 1,800만명의 네티즌들이 네이버를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3. NHN 은 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 주관의 '제2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에서 대상인 '대통령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4. 네티즌들이 네이버를 통해 접하는 정보의 양은 하루 평균 10억 페이지 이상입니다.
5. 네이버는 국내 키워드 검색광고 및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THE BEST ONLINE MARKETING PARTNER, NAVER

온라인 마케팅의 해답 네이버에 있습니다.

검색 서비스 방문자수 1위! PV 점유율 대한민국 NO.1 검색포털 네이버가 온라인 마케팅의 해답을 찾아 드립니다.

1. Wide Coverage & Branding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2. 비즈니스 성공의 날개를 달아주는 네이버 키워드광고
3. 똑똑한 쇼핑몰 마케팅 컨설턴트 네이버 지식쇼핑

THE BEST ONLINE MARKETING PARTNER, NAVER

1. Wide Coverage & Branding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하루 평균 1,600만명의 잠재적인 소비자가 네이버를 찾습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는 타겟 커버리지 면에서 대한민국 최고를 자랑합니다. 또한, 일일 고정형, 고화질 동영상, 사용자의 마우스 드래그 유도 등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다채로운 광고 형식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키워드광고


2. 비즈니스 성공의 날개를 달아주는 네이버 키워드광고

특정 키워드를 구매하여 네이버 검색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사이트가 보여지도록 하는 광고로 해당 정보를 찾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 되어 노출되는 효율적인 광고 형태입니다.

키워드광고


3. 똑똑한 쇼핑몰 마케팅 컨설턴트 네이버 지식쇼핑

네이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을 위한 상품 검색 서비스입니다. 지식쇼핑에 입점하시면,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상품 광고, 판매 및 쇼핑몰 홍보를 하실 수 있으며, 매일 네이버를 찾는 1,000만 이상의 이용자가 고객님 쇼핑몰의 잠재구매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Wide Coverage & Branding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는 무엇인가요?

Rich Media Solution 네이버 브랜딩 보드

1. 네이버 브랜딩 보드는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광고로서 1일 2구좌 고정 노출을 통해 강력한 브랜딩 기회를 제공합니다.
2. 마우스 회전, 드래그 등 사용자의 액션을 유도해 광고 영역이 확장 됨으로써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3. 동영상 스트리밍에 의한 스토리 텔링 외에도 스크래핑, 다운로드, 게임, 설문조사, 이미지 갤러리 등 다양한 쌍방향 기능 구현으로 소비자에게 풍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Information Delivery Solution 네이버 카테고리 검색

1. 네이버 카테고리 검색은 '신차', '휴대폰추천', '펀드가입' 등 마케팅 가치가 높은 '일반명사'  키워드 검색결과 화면 우측에서, 광고주의 상품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타겟 마케팅 상품 입니다.
2. 해당 키워드와 밀접한 정보가 노출되어 소비자들의 광고 컨텐츠 수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3. 검색1위 포털 네이버의 해당 카테고리 검색결과 화면에 광고주의 상품을 게재함으로써 카테고리 대표 상품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는 무엇인가요?

Sponsorship Solution 네이버 스포츠 중계 스폰서십

1. 네이버 스포츠중계 스폰서십은 스포츠 섹션과 중계창, VOD 플레이어 등에서 장기간 독점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스폰서십 상품입니다.
2. 유저들이 선호하는 스포츠 영역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드 호감도 및 선호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중계 스폰서십 상품에는 프로야구 / 축구 / E-스포츠 상품 등이 있습니다.

Sponsorship Solution 네이버 스포츠 문자 중계창 스폰서십

1. 네이버 스포츠 문자중계창 스폰서십은 특정 종목의 문자 중계창 영역을 독점 스폰서하는 상품입니다.
2. 문자 중계의 특성을 활용한 연동 광고나 중계창 내 이미지 배너 등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3. 문자 중계 스폰서십 상품에는 프로농구 / 해외축구 상품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창, 여러분에게 활짝 열려 있습니다.

OPEN은 NHN DA사업부가 광고주 여러분과의 발전적인 상호교류를 위해 마련한 B2B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입니다.

OPEN (online penetration enhancement network)

ONLINE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PENETRATION 변화와 진보의 흐름을 주도하고
ENHANCEMENT 서로의 능력과 역할을 강화하는
NETWORK 우호적 관계를 구축하는 것

바로 여러분과 함께 추구하고자 하는 비젼입니다.

OPEN (your eyes)

OPEN Your Eyes 는 OPEN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인 행사 중 하나로서 다소 온라인 마케팅에 낯선 광고주 여러분의 마케팅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강연 프로그램입니다.

OPEN Your Eyes 를 통해 최신 미디어 동향, 온라인 소비자 행태, 온라인 마케팅 사례 등을 소개받고 NHN 의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와 토론하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보다 발전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합니다.

OPEN Your Eyes 는 이미 삼성전자, 신한은행, 현대카드, 르노삼성자동차, 한국코카콜라, 로레알코리아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NHN 이 함께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마케팅 가치를 창조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공의 날개를 달아주는 네이버 키워드광고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무엇인가요?

많은 타겟 고객이 기다리는 곳, 검색 NO.1 NAVER 에는 귀하를 위한 키워드광고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를 구매하여 네이버 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사이트가 보여지도록 하는 광고로 해당 정보를 찾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 되어 노출 되는 효율적인 광고 형태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어떤 것이 있나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클릭 초이스

클릭초이스는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초이스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와,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광고가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컨텍스트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액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플러스프로

정액제 방식의 플러스 프로는 외부 요인으로 발생한 키워드의 조회수 상승에 대한 비용 증가를 염려할 필요 없어 안정적으로 광고 집행이 가능한 키워드 광고입니다.

똑똑한 쇼핑몰 마케팅 컨설턴트 네이버 지식쇼핑

네이버 지식쇼핑은 무엇인가요?

1. 네이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을 위한 상품 검색 서비스입니다.
2. 국내 유명 쇼핑몰 및 9,000개 이상의 전문몰들이 그 효과를 입증하는 국내 No.1 Marketing Place 입니다.
3. 네이버 지식쇼핑 입점을 통하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들이 네이버 검색결과에 노출됩니다.
4. 네이버 지식쇼핑 입점과 동시에 상품과 쇼핑몰을 동시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네이버의 다양한 채널을 통한 노출 극대화
네이버의 메인/ 상품관련 키워드/ 지식iN은 물론 블로그 연동을 통해 최대의 노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메인
네이버 메인의 글로벌 메뉴, 쇼핑버튼, 쇼핑박스 - 세 부분의 노출로 최상의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상품관련 키워드 (1)
통합검색에서 상품관련 키워드 검색 시 지식쇼핑 검색결과가 최상단 우측 영역에 노출되며 클릭 시 지식쇼핑 검색결과로 이동합니다.

3. 상품관련 키워드 (2)
통합검색에서 상품관련 키워드 검색 시 지식쇼핑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상품 중 관련된 3개 상품을 노출합니다. (노출 위치는 검색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클릭 시 지식쇼핑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지식iN 연동
지식iN 서비스에서 지식쇼핑의 상품에 대해 묻고 답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식쇼핑의 상품들이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5. 블로그 연동 (1)
블로거들은 블로그에 지식쇼핑의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식쇼핑의 상품들이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6. 블로그 연동 (2)
블로그에서 포스트 작성 시 블로거가 상품 DB에서 지식 쇼핑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상품을 검색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광고 무엇이 있나요?

지식쇼핑 플랫폼을 통한 매출 극대화

네이버 메인의 쇼핑박스와 패션로데오를 통해 보다 targeting 된 고객 유입을 통해 쇼핑몰 홍보 및 매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SBA (Shopping box Bidding Ad) 를 통해 최대 2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될 수 있는 파워풀한 광고 상품입니다.
2. 매주 입찰 방식으로 고정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어 꾸준한 방문자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08년 현재 이미지 중 상단 58개, 하단 45개를 주별로 판매 중이며, 09년도에는 이미지 노출수가 4*3로 확대됩니다.

패션쇼핑몰 전문 광고, 패션로데오

1.패션로데오는 의류, 패션잡화, 액세서리 등의 패션상품들만 광고할 수 있는 패션 소호몰 전문 광고입니다.
2. 다양한 컨셉의 광고 상품이 있어서 판매하는 상품에 맞는 영역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광고 무엇이 있나요?

지식쇼핑 플랫폼을 통한 매출 극대화

네이버 메인의 쇼핑박스와 패션로데오를 통해 보다 targeting 된 고객 유입을 통해 쇼핑몰 홍보 및 매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SBA (Shopping box Bidding Ad) 를 통해 최대 2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될 수 있는 파워풀한 광고 상품입니다.
2. 매주 입찰 방식으로 고정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어 꾸준한 방문자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08년 현재 이미지 중 상단 58개, 하단 45개를 주별로 판매 중이며, 09년도에는 이미지 노출수가 4*3로 확대됩니다.

패션쇼핑몰 전문 광고, 패션로데오

1. 패션로데오는 의류, 패션잡화, 액세서리 등의 패션상품들만 광고할 수 있는 패션 소호몰 전문 광고입니다.
2. 다양한 컨셉의 광고 상품이 있어서 판매하는 상품에 맞는 영역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source: naver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