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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과 광고그룹 (Ad Group) 비교
새 광고그룹 (Ad Group) 을 추가하는 대신 새 캠페인을 만드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언어 타겟과 위치 타겟이 캠페인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여러 언어나 지역을 타겟팅할 경우 각 언어나 지역에 대해 광고문안을 다르게 하려면 각 언어나 지역에 대해 새 캠페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특정 키워드 집합에 대해 별도의 일일예산을 설정할 경우에도 새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일예산은 광고가 게재되는 빈도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키워드 집합을 고유한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여기에서 광고가 원하는 만큼 자주 게재되도록 일일예산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예산을 제품 라인별로 계획하는 경우 각 제품마다 캠페인을 만들고 이에 맞게 일일 합계를 조정할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캠페인을 만들어 서로 다른 날짜에 시작하여 종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oogle 도메인에 광고가 항상 게재되도록 한 뒤, 캠페인 하나는 검색 네트워크에만 게재되도록 만들고 두 번째 캠페인은 컨텐츠 네트워크에만 게재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검색 및 컨텐츠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광고 게재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전략
캠페인을 시작할 때에는 키워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귀하의 제품을 찾는 잠재 고객이 Google 에서 과연 어떤 단어를 검색할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가장 구체적인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하는 여러 단어로 된 키워드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이라는 키워드 보다는 '운동기구' 나 '여성용 아령' 같은 키워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한 단어로 된 키워드나 일반적인 키워드는 너무 광범위하고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없는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으므로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적인 키워드는 곧 만들게 될 광고그룹 (Ad Group) 과 광고의 토대가 됩니다. 효율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키워드 목록을 제품 라인이나 키워드 주제와 같은 비슷한 항목으로 그룹화 하십시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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