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초보자용 및 일반용
새 AdWords 계정을 만드는 첫 단계는 초보자용과 일반용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일 입니다.

초보자용을 선택하면 신규 사용자는 한 페이지로 된 가입양식을 사용하여 단일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매우 간단한 AdWords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용을 선택하면 여러 개의 광고 캠페인과 AdWords 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이 포함된 전형적인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의 대부분은 이 일반용을 선택하며, 초보자용을 선택한 사용자도 이후에 일반용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학습 센터에는 초보자용에 대한 특별 섹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외 학습 내용에서는 일반용 계정의 구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계정 구조
AdWords 계정은 계정, 캠페인 및 광고그룹 (Ad Group) 의 여러 계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계층에는 다음과 같은 고유한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1. 계정: 고유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및 결제 정보
2. 캠페인: 일일예산, 타겟 언어 및 지역, 시작 및 종료일, 광고 게재 환경설정 (Google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할지 여부)
3. 광고그룹 (Ad Group): 광고, 키워드 목록 및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AdWords 계정에는 최대 25개의 캠페인이 있고 하나의 캠페인에는 최대 100개의 광고그룹 (Ad Group) 이 있습니다. 광고그룹 (Ad Group) 은 키워드와 광고를 결합하여 Google 에서 이러한 키워드를 검색할 때 키워드와 결합된 광고를 게재합니다. 성공적인 광고주의 경우 비슷한 제품이나 키워드를 바탕으로 타겟이 명확한 소규모 광고그룹 (Ad Group) 을 여러 개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광고주에게는 두 개 이상의 캠페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캠페인 수준에 설정된 특정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추가 캠페인의 경우 제외). 캠페인의 이름을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
고유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결제 정보

캠페인
일일예산
언어 타겟팅
위치 타겟팅
광고 게재 환경설정
시작 및 종료일

광고 그룹 (Ad Group)
키워드 한 세트
하나 이상의 광고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