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3)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초보자용 사용자가 광고문안을 작성하고 지역과 키워드를 타겟팅한 다음 통화와 월 예산을 선택하기만 하면 Google Budget Optimizer 가 모든 초보자용 계정에 대해 자동으로 활성화되며, 사용자의 광고 게재 시기를 결정하여 사용자의 월 예산 내에서 가능한 많은 클릭이 발생하도록 합니다.

초보자용 사용자는 언제든지 정식 AdWords 일반용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용 계정에 가입
AdWords 계정에 가입한 신규 사용자는 초보자용 또는 일반용 계정 중에서 선택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용을 선택한 사용자의 경우 여러 페이지 분량의 일반용 계정 가입양식으로 이동됩니다. 계정설정에 대한 학습 센터 항목을 참조 하십시오.

초보자용을 선택한 사용자의 경우 한 페이지 분량의 가입양식으로 이동되며, 가입 절차는 다음 5단계로 이루어 집니다.

1. 지역 및 언어 
초보자용을 사용하면 하나의 국가, 영토 또는 지역 등 단일 광고 지역을 선택할수 있으며, 하나의 언어도 타겟팅 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광고는 선택한 언어를 기본 언어로 지정한 Google 사용자에게 게재 됩니다.

2. 광고 작성
초보자용 광고문안의 크기는 일반용과 동일하며, 같은 광고문안 가이드가 적용 됩니다. 단, 초보자용 계정에서는 이미지 광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키워드 선택
모든 초보자용 광고는 키워드 타겟팅 광고 입니다. 사이트 타겟팅 캠페인은 일반용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유형의 경우 일반용과 마찬가지로 확장검색, 구문검색, 완전검색 및 제외어 검색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통화 선택
사용자는 계정 비용으로 지불할 통화를 선택한 후에는 다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사항은 일반용과 마찬가지 입니다.

5. 예산 설정
사용자는 월 예산을 사전 설정 하거나 예산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산 금액은 제한 없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AdWords Budget Optimizer 가 키워드 가격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AdWords 계정 구조
목표: 캠페인과 광고그룹 (Ad Group) 의 차이와 고유한 특성을 비롯하여 AdWords 계정의 구조를 이해하고, 관련 광고그룹 (Ad Group) 으로 캠페인을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효과적인 키워드 목록을 디자인하기 위한 실질적인 도움말을 제공 받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