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키워드에 대해 게재순위 환경설정을 지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캠페인 요약 페이지로 돌아가십시오.
2. 수정할 캠페인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3. 해당 캠페인 내에 있는 광고그룹 (Ad Group) 을 클릭하십시오.
4. 광고그룹 (Ad Group) 페이지에서 게재순위 환경설정을 지정할 키워드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5. 키워드 목록 위에 있는 '클릭당 비용 (CPC) / URL 수정'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6. '클릭당 비용 (CPC) / URL 수정' 페이지의 맨 오른쪽 열에 기능이 나타납니다.
7. 풀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각 키워드에 대해 1에서 10+ 사이의 범위를 선택 하십시오. 가장 왼쪽에 있는 숫자는 광고를 게재할 최상위 게재순위이며, 가장 오른쪽에 있는 숫자는 광고를 게재할 가장 낮은 게재순위 입니다. 이는 광고 게재 최적화를 위한 환경설정 일뿐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8. '변경사항 저장' 을 클릭 하십시오.

환경설정을 지정한 후 설정 열에 있는 각 용어 옆의 표시를 클릭하면 기본 광고그룹 (Ad Group) 페이지에서 변경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게재순위 환경설정을 수정하거나 비활성화 하지 않는 한 기존 게재순위 환경설정이 그대로 유지 됩니다.

잠재적인 영향
게재순위 환경설정을 지정하면 키워드에서 발생하는 노출수 및 클릭수가 현저하게 줄어들수 있습니다. 게재순위를 한 개나 두 개만 지정함으로 인해 전반적인 게재횟수가 게재순위 설정 이전보다 줄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재순위의 범위를 적정 수준만큼 넓게 선택할 것을 광고주들께 권해 드립니다.

모든 광고에 '최적' 의 게재순위가 따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광고주가 게재순위 1위를 희망하지만, 게재순위가 낮더라도 낮은 비용을 선호하는 광고주도 있습니다. 광고가 특정 게재순위에 게재되는 경우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면 보다 높은 투자수익 (ROI) 을 얻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광고주가 게재순위 및 결과를 다양하게 시험해 볼수록 각자의 요구에 맞는 가장 적합한 게재순위를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