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9)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순위 점수
Google 은 순위 점수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의 게재순위를 결정합니다. 순위 점수가 높을수록 광고 게재순위가 높습니다. 이 점수를 계산하는 방법으로 키워드 (또는 광고그룹 (Ad Group)) 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Google 및 Google 네트워크에서의 품질 평가점수로 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될 때마다 광고의 순위 점수가 다시 계산됩니다.

Google 에서는 기타 다양한 요소를 이용하여 순위 점수를 결정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의 예상 순위를 확인하려면 Google 의 키워드 트래픽 견적 도구 (Traffic Estimator) 를 사용하십시오. 이 도구를 통해 새 키워드에 대한 트래픽 및 비용 견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의 트래픽 견적 도구 (Traffic Estimator)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구 레슨을 참조하십시오.

AdWords 자동 할인기 (AdWords Discounter) 및 실제 클릭당 비용 (CPC)
광고 비용으로 지출하는 금액을 낮추기 위해 Google 의 AdWords 자동 할인기 (AdWords Discounter) 는 실제 클릭당 비용 (CPC) 을 계산하여 경쟁업체의 광고보다 게재순위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귀하께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결정합니다. 이 금액은 귀하께서 지정하신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실제 클릭당 비용 (CPC) : Google 에서는 순위 점수를 결정한 후에 실제 클릭당 비용 (CPC) 을 계산하여 광고에서 발생한 클릭당 광고주에게 청구되는 금액을 계산합니다. 이때 각 광고주가 지불하는 실제 클릭당 비용 (CPC) 은 귀하의 광고가 차순위 광고보다 높은 순위 점수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소 금액을 말합니다.

게재순위 환경설정
목표: AdWords 광고주가 광고에 대한 게재순위 환경설정을 지정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게재순위 환경설정 소개
게재순위 환경설정은 사용자가 제공된 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AdWords 광고 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광고 게재순위를 Google 에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의 광고가 모든 AdWords 광고 중에서 게재순위 3, 4 위에 해당할때 실적이 가장 좋았다면 해당 순위에 대해 게재순위 환경설정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AdWords 에서는 게재순위가 3, 4위가 될 때마다 광고를 게재하도록 노력하고 순위가 이보다 높거나 낮으면 게재하지 않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광고가 2위 이상의 순위를 기록하면 시스템이 입찰가를 자동으로 낮춰 선호하는 순위에 광고가 게재되도록 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