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1.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서 수정할 캠페인을 클릭하십시오.
3. 페이지 상단의 캠페인 설정 수정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일일예산 입력란 아래에서 권장 예산 링크를 클릭하여 Google 에서 권장하는 금액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예산이 적당하면 예산이 통과 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권장 금액이 현재 예산보다 높으면 Google 에서 새 예산을 권장해 드립니다.
5. 광고 요구에 따라 일일예산 입력란에서 일일예산을 변경하십시오.
6. 모든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 하십시오.

광고 초과 게재 정의
광고 초과 게재란 특정 캠페인에 속한 하나 이상의 광고에서 캠페인의 일일예산이 허용하는 수치보다 많은 클릭이 발생한 경우를 뜻합니다. Google 은 이러한 추가 클릭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추가로 발생한 클릭에 대해서는 귀하의 인보이스에 광고 초과 게재에 대한 크레딧을 자동으로 포함시킵니다.

Google 시스템은 광고를 충분히 게재하여 결제 기간 동안 귀하의 일일예산을 완벽하게 만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검색자의 행동 유형과 시스템 지연으로 인해 페이지뷰가 날마다 다르기 때문에 Google 은 결제 기간 중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부족한 금액을 보충하기 위해 일일예산을 최대 20% 까지 초과하여 광고를 게재하기도 합니다.

광고 초과 게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결제 레슨을 참조 하십시오.

광고 순위
목표: 광고 게재순위는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의 위치를 말합니다. Google 에서 광고 순위를 정하는 방식과 광고 비용을 낮추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광고 게재순위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키워드 타겟 광고는 검색 결과 및 컨텐츠 페이지에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 사이트 타겟팅 광고의 경우 최대 노출당 비용 (Max CPM)) 및 품질 평가 점수에 따라 순위가 책정됩니다. 광고문안의 관련성이 높고 클릭당 비용 (CPC) (사이트 타겟 광고의 경우 노출당 비용 (CPM) 과 클릭률 (CTR) 이 높을수록 광고 게재순위가 높아집니다. 이러한 순위 결정 시스템에서는 광고의 게재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타겟이 분명하고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우위만으로 항상 최상위 게재순위를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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