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6)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검색 및 컨텐츠 속성에 대해서는 고유한 광고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Google 의 기술은 관련성 있는 주제를 대상으로 광고를 검색하고 컨텐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광고의 실적을 모니터 합니다. 관련성 있는 컨텐츠를 대상으로 검색되는 효과적인 문자 광고는 게재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클릭을 발생시킵니다.

컨텐츠 사이트에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려는 광고주는 이미지 광고를 사용하는 편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는 컨텐츠 네트워크에 참여 중인 사이트에만 게재되며 여러 가지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Google 시스템은 광고 및 웹페이지에 관한 여러 가지 요소를 분석하여 실적이 우수할 것으로 예상되는 광고를 결정하고, 가장 적합한 이미지 광고나 문자 광고를 게재합니다.

가격 정책 및 광고 순위
비용 관리
목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과 일일예산을 제대로 파악하여 AdWords 계정에 대한 지출을 관리합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란 광고가 Google 또는 Google 파트너 사이트 중 하나에 게재될 때 광고에 대한 클릭에 대해 광고주가 지불할수 있는 최대 금액을 말합니다. Google 및 Google 파트너 네트워크에서 광고 게재순위는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과 품질 평가점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Google 은 클릭당 귀하가 설정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초과하는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검색 결과 페이지에 있는 다른 광고와 관련하여 해당 광고의 게재순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소 금액만 광고주가 지불하면 되도록 AdWords 자동 할인기 (Discounter) 로 이 금액을 조정합니다. 품질평가점수 및 AdWords 자동 할인기 (Discounter) 에 대해서는 게재순위에 대한 다음 토픽에서 자세하게 다루겠습니다.

품질 평가점수 및 최소입찰가
광고의 품질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경우 광고주가 지불하는 비용을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품질 평가점수 (키워드의 클릭률 CTR, 광고문안의 관련성, 키워드의 과거 실적 및 기타 관련성 요소에 의해 결정) 는 키워드를 통해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광고주가 지불해야 하는 최소입찰가를 설정합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CPC)이 해당 해당 키워드에 할당된 최소입찰가보다 적으면 클릭당 비용(CPC)을 제안된 최소입찰가 수준으로 높이거나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품질을 높여야 합니다. 최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최적화 레슨을 참조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