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5)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일반적인 질문
목표: Google 네트워크의 광고 게재 및 추적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웹 전체에 걸쳐 AdWords 광고를 게재할 위치를 결정하고, 컨텐츠 광고의 실적을 평가하고, 언어 및 지역별로 Google 네트워크에서 정확하게 광고를 타겟팅 할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확인할수 있습니까?
AdWords 시스템은 날로 성장하는 Google 네트워크의 관련 사이트에 자동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사이트가 업데이트 및 추가되고 다른 광고주의 광고 캠페인이 변화함에 따라 광고주의 광고가 게재될수 있는 잠재적인 위치도 달라집니다. 따라서 광고의 최종적인 게재 위치를 확실히 알려 주는 목록은 없습니다.

그러나 서버의 웹 로그에서 클릭을 발생시킨 광고의 특정 사이트를 언제든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로그는 웹마스터나 웹사이트 관리자가 액세스 할수 있으며, 여기에는 클릭을 발생시킨 웹사이트 목록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 타겟팅을 수정하거나 실적이 가장 높은 웹사이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컨텐츠 타겟팅은 광고 실적 또는 광고 게재순위에 영향을 미칩니까?
Google 은 광고주의 광고가 게재되는 각 사이트에 대해 일일이 광고 실적을 계산합니다. 이는 컨텐츠 사이트에서 키워드 타겟팅 광고의 실적은 어떤 방식으로든 Google 에서의 광고 게재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컨텐츠 타겟팅에 의한 클릭 발생은 캠페인 실적에 위험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추가로 귀하의 광고를 찾는 유저가 생겼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주 및 사용자 모두에게 효과적인 광고가 되도록 하기 위해 각 키워드는 충분히 높은 품질평가점수와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유지해야 합니다.

컨텐츠 네트워크의 전체 클릭률 (CTR) 이 낮은 상황에서도 광고를 찾는 유저가 생긴다면 그 가치는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투자 자문과 관련하여 Google 광고를 게재하는 주식 보고 페이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사용자는 본인의 주식 상태를 검토하기 위해 하루에 5번 이 페이지를 방문하지만 이때 게재되는 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때문에, 노출수는 높지만 클릭률 (CTR) 은 낮습니다. 그러나 주식 실적이 변화하기 시작하면 사용자는 투자 자문을 얻기 위해 해당 광고를 클릭하여 서비스를 구입하려 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및 컨텐츠 광고에서 클릭의 가치는 각각의 클릭이 얼마나 자주 판매나 기타 원하는 결과로 이어지는지를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적 추적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제작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ROI (투자 수익) 및 전환률에 대한 강의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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