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AdWords 광고는 검색 결과 위에 있는 '스폰서 링크' 표제 아래에 게재됩니다. 광고 형식은 특정 페이지의 모양과 느낌에 따라 사이트마다 약간씩 다릅니다. 형식은 자동으로 정해지므로 광고주가 추가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일부 Google 검색 네트워크 파트너의 예를 보려면 '광고는 어디에 게재됩니까?' 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예 - 컨텐츠 네트워크
웹 컨텐츠

Google 의 컨텐츠 네트워크는 소형 틈새 시장 사이트에서 대형 웹 포털에 이르기까지 수 천 개의 웹사이트로 구성됩니다. Google 은 컨텐츠 타겟팅 기술을 이용하여 지정한 키워드 및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웹페이지를 대상으로 광고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관련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광고를 검색할수 있도록 하면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에게 적절하게 메시지를 전달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터사이클 부속품과 관련된 사업을 하는 경우 키워드와 광고문안은 비슷한 컨텐츠를 대상으로 검색됩니다. 여기에는 부속품 리뷰, 기사, 논평 등이 포함됩니다. 모터사이클의 특정 모델을 지정한 경우 해당 모터사이클에 대한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도록 합니다. 이러한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는 페이지의 주제에 대해 확고한 관심을 갖고 있는 타겟이 명확한 고객이므로 매출로 전환될 확률이 높습니다.

Gmail

컨텐츠 네트워크에는 Google 의 웹 기반 이메일 프로그램인 Gmail 을 통한 게재도 포함됩니다. AdWords 시스템에서는 Gmail 인터페이스 내에서 사용자가 본 내용을 분석하고 이 내용에 맞는 광고를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곧 다가올 휴가에 대한 이메일에 관광 명소, 숙박 또는 상점에 대한 광고가 게재될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Google AdWords 는 웹페이지에 외에 이메일 뉴스레터에도 게재될수 있습니다. 광고가 고품격 뉴스레터에만 게재되도록 하기 위해 허용되는 뉴스레터는 선택 전용으로 제한됩니다. 이메일 뉴스레터를 사용하면 이메일의 내용에 맞게 광고가 검색될 뿐만 아니라 독자들이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 주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현하기 때문에 매우 확실하게 고객을 타겟팅 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히 웹을 탐색하는 사용자를 걸러내고 호응도와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접근할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