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Google 은 자동화된 시스템 이외에도 특수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무효 클릭 행위의 각 사례를 조사할수 있는 팀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팀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테크닉을 이용해 사용자의 행동을 추적 및 모니터하고 시나리오를 분석합니다. Google 은 무효 행위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탐지 메커니즘을 확장하고 개선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컨텐츠 게재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 및 키워드
AdWords 타겟팅 시스템은 Google 컨텐츠 파트너의 웹사이트에 관련성 있는 광고를 게재합니다. 잘 작성된 광고일수록 효과적으로 타겟팅 할수 있습니다. 즉, 명확하게 작성된 광고 카피일수록 Google 시스템에서 그 의미와 의도를 보다 쉽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명확하고 효과적인 광고문안 작성은 AdWords 를 통한 컨텐츠 및 검색 게재 모두에서 성공을 거두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광고 성공률을 최대화 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도움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제품 또는 서비스와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구체적인 광고문안을 작성하십시오. 구체적인 광고일수록 효과가 높습니다.

2. 판매할 제품과 대상 시장에 맞게 독특하고 관련성이 높은 광고그룹 (Ad Group) 을 만드십시오. 같은 광고그룹 (Ad Group) 에는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 목록만 포함시키고, 다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키워드는 새 광고그룹 (Ad Group) 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판매할 제품과 대상 시장에 맞는 독특한 광고를 만들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Google 은 파트너 컨텐츠 사이트에 보다 정확하게 이러한 광고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3. 광고 그룹 (Ad Group) 의 실적을 추적하십시오. 특정 키워드의 실적이 낮은 경우 이러한 검색어는 수정하거나 삭제하십시오. 실적 추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리포트 강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특정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이미지 광고를 만드십시오. 이미지는 문자에 비해 더 많은 시선을 끌 수 있으므로 허용되는 사이트의 경우 이미지 광고를 게재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때 이미지 광고는 컨텐츠 게재에만 나타나고 검색 게재나 Google 사이트에는 게재되지 않습니다.

제외어 키워드는 성공적인 AdWords 광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제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원하지 않는 위치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방지할수 있고, 원치 않는 클릭 및 노출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Google 시스템에서 특정 웹페이지가 'mp3 플레이어 및 파일' 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고 파악한 경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mp3 플레이어가 아닌 mp3 파일만 판매하는 광고주의 경우 이 웹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않으려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주는 'mp3 플레이어' 를 제외어 키워드로 포함시켜 이 웹페이지에 해당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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