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컨텐츠 타겟팅
컨텐츠 타겟팅은 Google 의 클릭당 지불 (PPC) 광고를 컨텐츠 네트워크 내의 사이트를 대상으로 게재할때 사용합니다. Google 시스템에서는 텍스트, 언어, 링크 구조, 페이지 구조 등의 요인을 고려하여 사이트의 컨텐츠와 주제를 분석합니다. Google 은 이러한 요인을 바탕으로 웹페이지의 핵심 주제를 확인한 후, 광고주가 선별한 키워드를 사용해 AdWords 광고를 페이지에 맞게 타겟팅 합니다.

이를 통해 Google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타겟 광고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확고한 관심을 갖고 있는 타겟이 명확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컨텐츠 타겟팅은 광고주가 AdWords 계정의 사이트 제외 기능을 사용해 세밀하게 조정할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목록에 사이트를 포함시켜 경쟁업체로 간주되는 사이트나 전환율이 낮은 사이트 또는 관심 분야에서 벗어나는 사이트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할수 있습니다.

광고 게재 품질
Google 의 언어 처리 기능은 혼동을 줄수 있는 용어를 쉽게 풀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Java 를 언급한 페이지에서 Google 시스템은 Java 를 커피, 프로그래밍 언어, 인도네시아 섬 중에서 구분하기 위해 문맥을 분석합니다.

AdWords 시스템에서는 이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부적절하거나 민감한 주제에 관한 광고를 감지하고 이러한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제한합니다. (예: 뉴스의 비극적인 사건). Google 시스템은 Google 컨텐츠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한 가장 최근의 분석 내용으로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므로, 컨텐츠가 변경되더라도 광고와 페이지 컨텐츠와의 관련성은 계속 유지됩니다. 컨텐츠 광고가 웹페이지의 나머지 부분과 조화를 이루도록 게시자 웹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에 따라 광고 형식을 다양하게 지정할수 있습니다. AdWords 광고는 항상 광고와 관련된 링크로 레이블이 표시됩니다.

Google 네트워크 사이트의 품질
Google 은 AdWords 광고 및 이러한 광고를 게재하는 웹사이트의 품질에 대해 높은 기준을 유지합니다. 모든 사이트는 광고 편집팀의 승인을 거치며, Google 품질 전문가가 다시 방문해 사전에 모니터 합니다. 성인용 컨텐츠나 부적합한 주제를 게재하는 사이트는 Google 네트워크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Google 의 독자적인 기술은 클릭수 및 노출수를 분석하여 해당 클릭이 인위적으로 광고주의 클릭이나 노출 또는 게시자의 수입을 발생시키도록 의도된 부정 사용 패턴에 해당하는지 판단합니다. Google 시스템은 필터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 의해 발생된 행위와 비윤리적인 사용자나 자동화 프로그램에 의해 발생된 행위를 자동으로 구별합니다. 자동으로 필터링된 무효 클릭이나 노출에 대해서는 광고주에게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지난 2개월 내에 무효 클릭에 대해 요금이 청구되었음이 판명되면 Google 은 광고주의 계정에 크레딧을 적용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