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9)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검색 네트워크에 게재되는 모든 광고는 컨텐츠 타겟 문자 광고입니다. 광고주는 사이트 타겟팅을 사용하여 개별 검색 네트워크 사이트를 선택할수 없습니다. 또한 이미지 광고가 컨텐츠 네트워크에 게재되도록 예약되므로 검색 네트워크 사이트에는 게재되지 않습니다. 문자 광고 형식은 사이트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으며, Google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컨텐츠 네트워크
Google 의 컨텐츠 네트워크는 소형 틈새 시장 사이트에서 대형 웹 포털에 이르기까지 수천 개의 웹사이트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사이트에 맞는 컨텐츠 타겟 광고를 게재하거나, 몇몇 사이트를 직접 선별한 뒤 사이트 타겟팅을 사용해 노출당 지불 (PPI) 을 기반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텐츠 네트워크에는 문자 광고나 이미지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타겟팅: Google 의 광고 게재 시스템은 웹페이지의 컨텐츠와 문맥을 판독한 뒤 이 정보를 캠페인의 키워드와 연관시킵니다. 컨텐츠가 광고주의 키워드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페이지에만 광고가 게재되므로 광고주가 전하는 메시지에 확고한 관심을 갖고 있는 타겟이 명확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타겟팅: 컨텐츠 사이트의 범위를 넓혀 더욱 광범위한 고객층에게 접근하려면 Google 의 사이트 타겟팅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타겟팅에서는 광고를 게재할 사이트의 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컨텐츠에 맞추는 대신 광고주의 메시지에 부합하는 특정 고객층을 타겟팅하는 것입니다. 최대 1,000회 노출당 비용 (Max CPM) 을 설정하여 노출당 지불하는 비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타겟 광고는 문자 광고일 수도 있고 이미지 광고일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타겟팅을 통해 게재되는 문자 광고는 게시자의 페이지에서 전체 광고 단위를 차지하도록 확대되므로 고객을 겨냥한 메시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
Google 광고주는 타겟 이미지 광고를 컨텐츠 네트워크 내에 참여 중인 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의 경우 전달되는 메시지의 영향력이 매우 큽니다. 이미지 광고는 배너, 스카이스크래퍼, 직사각형 등 여러 가지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는 컨텐츠 타겟팅이 가능하므로 Google 기술을 통해 페이지 컨텐츠와 문맥을 대상으로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선별된 희망 사이트 그룹을 대상으로 사이트 타겟팅 할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의 비용은 선택한 타겟팅에 따라 종류가 다릅니다. 컨텐츠 광고는 클릭당 지불 (PPC) 인 반면, 사이트 타겟 광고는 노출당 지불 (PPI) 모델을 따릅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