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7)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무효 클릭 식별
무효 클릭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되면 Google 에 문의하기 전에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하루에 평균적으로 받는 클릭수보다 2-3배 많은 클릭이 발생한 경우와 같이 의심스러운 활동을 식별하십시오. 계절에 따른 클릭의 증가나 Google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는 등 합법적인 사용자 활동에 의해서도 노출수나 클릭수가 갑자기 증가할수 있으므로 유의하십시오. Google 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무효 노출수와 클릭수는 리포트에 반영되기 전에 걸러집니다.

2. 일정 기간 동안 발생한 클릭수의 변화 패턴을 살펴보십시오. 클릭수 증가에 대한 합법적인 이유로 설명되지 않는 주별 클릭수의 변화를 식별하십시오. 계정 활동을 검토하는 방법은 리포트 강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웹 로그를 AdWords 계정 리포트와 비교하십시오. 웹 로그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잘 모를 경우에는 웹마스터나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웹 로그에 클릭수가 높게 나타나더라도 무효 클릭은 리포트에 반영되기 전에 Google 기술을 통해 걸러진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에 클릭수가 높게 나타날 경우 Google 은 리포트에 가장 정확한 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Google 자체 서버의 웹 로그를 사용합니다. AdWords 계정을 만들면, 광고주는 AdWords 프로그램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Google AdWords 보고 시스템과 보고된 통계를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조사 착수
계정 리포트에 일반적인 사용자의 행동을 벗어나거나 이상한 패턴의 클릭이 반영되었다고 생각되면 Google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은 무효 클릭 행위를 사례별로 조사할수 있는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조사 과정을 신속히 진행하기 위해 이메일에 다음 정보를 기입해 주십시오.

1. 캠페인, 광고그룹 (Ad Group) 및 의심스러운 클릭과 관련된 키워드
2. 의심스러운 클릭이 발생한 날짜와 시간
3. 의심스러운 IP 주소, 참조자 또는 요청을 보여주는 웹로그나 리포트 내의 데이터
4. 로그 및/또는 리포트에서 무효 클릭 행위로 의심되는 패턴을 설명하는 단락

확인 및 조사 과정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클릭 조사팀이 계정을 검토하는 동안 양해해 주십시오. 답변을 드리기까지는 근무일 기준 3~5일이 소요됩니다. 다른 추가 정보가 있으면 검토 과정에 반영할수 있도록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