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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네트워크에 대한 스마트 가격 정책
Google 컨텐츠 네트워크에 게재된 컨텐츠 타겟 광고의 전환수가 Google.co.kr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게재된 광고에서 발생하는 전환수에 비해 낮은 경우가 있기 때문에 컨텐츠 네트워크에서 발생한 클릭은 '스마트 가격 정책' 조정 방식을 사용합니다. Google 의 스마트 가격 정책 기술은 추천 사이트에 따라 자동으로 컨텐츠 클릭 비용을 낮춤으로써 광고주의 투자수익 (ROI) 을 최대화 합니다.

이 시스템은 특정 컨텐츠 페이지에서 발생하는 클릭의 반환 결과가 낮은 것으로 나타나면 해당 클릭에 대해 광고주가 지불하는 비용을 자동으로 줄여 줍니다. AdWords 시스템은 클릭당 비용 (CPC) 입찰방식을 채택하여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높은 투자수익 (ROI) 을 보장합니다. 스마트 가격 정책을 통해 조정된 금액은 캠페인 관리 인터페이스에 나타나는 컨텐츠 타겟팅의 평균 클릭당 비용 (CPC) 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스마트 가격 정책의 한 예로 각각 디지털 사진과 관련된 두 개의 웹사이트를 들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디지털 카메라 리뷰 페이지이고 두번째는 사진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 입니다. 사진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 페이지를 클릭할 경우 판매로 전환되는 횟수가 적고 광고 효과가 낮기 때문에 요금이 적게 청구 됩니다. Google 데이터에 따르면 디지털 카메라 리뷰 페이지의 클릭이 전환효과가 더 우수한 것으로 분류되므로 이 페이지에서의 클릭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검색 게재 및 컨텐츠 게재 방법
목표: Google 의 검색 타겟팅, 컨텐츠 페이지에 대한 컨텐츠 타겟팅 및 사이트 타겟 광고에 대해 알아봅니다.

검색 타겟팅
사이트 타겟팅은 Google.co.kr 의 검색 결과에 게재된 광고는 물론 Google 검색 네트워크의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에도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에 게재되는 광고는 검색 결과와 함께 게재되며, 특정 검색어에 따라 항상 다릅니다. 광고주의 키워드가 사용자의 검색어와 일치하면 광고주의 광고가 게재될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구문, 제외어 검색, 확장검색 및 기타 Google AdWords 기능을 사용하여 검색 타겟팅을 미세하게 조정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키워드 검색 유형 섹션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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