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6)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다음 키워드를 주제별로 그룹화 하십시오. 각 주제에 대해 특정 관심 분야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뤼플', '프리미엄 초콜렛' 및 '온라인 초콜렛 상점' 을 홍보하는 다양한 광고그룹 (Ad Group) 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트뤼플 프리미엄 초콜렛 온라인 초콜렛 상점
고급 트뤼플. 고급 초콜렛. 초콜렛 온라인.
너트 트뤼플. 명품 초콜렛. 초콜렛 상점.
트뤼플. 프리미엄 초콜렛.

언어 및 위치별 타겟팅
목표: 언어 및 위치별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타겟팅 작동 방법
사용자에게 광고를 어떻게 타겟팅할 것인지 알아보기 전에 Google 에서 사용자 타겟팅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알아보면 유익하며 Google 사용자에게 광고를 타겟팅하는 방법을 선택할 때도 도움이 됩니다.

Google 은 사용자의 인터넷 프로토콜 (IP) 주소, 인터넷 도메인, 검색어 구문분석 및 언어 환경설정을 기준으로 위치 및 / 또는 언어를 결정합니다.

1. IP 주소: Google 은 IP 주소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IP 주소는 인터넷에 연결된 각각의 컴퓨터에 할당된 고유 번호입니다. (예: 10.32.22.133).

2. 인터넷 도메인: Google 에는 AdWords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는 국가별 도메인 확장자가 100개 이상 있습니다. 인터넷 도메인은 .co.kr, .com, .fr, .es 같이 각 웹 주소에 추가된 접미사 (예: www.google.co.kr 에서 .co.kr) 로 Google.com 은 미국 사용자를, Google.fr 은 프랑스 사용자를, Google.es 는 스페인 사용자를 타겟팅 합니다.

3. 검색어 구문분석 (미국에만 제공): Google 은 검색어 구문분석을 통해 사용자의 검색어를 평가하여 IP 주소의 원래 국가와 상관없이 특정 지역이나 도시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를 게재할 때를 결정 합니다.

4. 사용자 언어 환경설정: 사용자는 Google 홈페이지의 '환경설정' 링크를 클릭하여 사용자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Google 검색 페이지에서 사용할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캠페인에서 사용할 적절한 언어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주제: AdWords 에서 사용자를 타겟팅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