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0)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광고그룹 (Ad Group) 이름 지정
가입 마법사를 처음 시작할때 광고그룹 (Ad Group) 의 이름을 지정 합니다. 위에 예로 제시된 광고그룹 (Ad Group) 에서는 광고그룹 (Ad Group) 이름을 '고급 초콜렛' 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작성
문자 광고는 세 줄의 광고문안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광고 제목 (한글 12자 / 영어 25자) 과 2개의 설명문안 입력란 (한글 17자 / 영어 35자) 이 포함되며,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 2바이트 문자 (한글과 한자 등) 와 일부 특수 기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제한 글자 수가 줄어듭니다. 광고그룹 (Ad Group) 의 경우 문자 광고 또는 이미지 광고 50개로 제한됩니다.

일반적으로 광고 제목에는 회사 이름만으로 구성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 광고그룹 (Ad Group) 에 넣을 키워드 및 이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용자와 관련성이 높은 제목을 작성하십시오.

품질 평가점수를 최대화하여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순위를 높이려면 설명 문안 입력란을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기입하십시오. 과대 광고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일반 언어로 정확하게 사용자에게 설명할 때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줄의 광고문안을 입력한 후에 광고할 웹사이트의 기본 URL 인 목적 URL 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 URL 은 35자 미만이어야 합니다. 목적 URL 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실제로 방문하게 되는 페이지 입니다. 이 URL 은 최대 1024 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는 표시되지 않음). 많은 광고주들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특정 목적 페이지에 본인들의 광고를 링크하지만, 표시 URL 로는 보다 단순한 홈페이지 URL 을 사용합니다.

광고가 AdWords 광고문안 가이드에 나와 있는 광고 형식 및 내용에 관한 요구사항을 만족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문안을 작성한 후에는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키워드 입력
이제 선택한 키워드를 제공된 텍스트 상자에 삽입해야 합니다. 각 키워드는 각각 다른 줄에 입력해야 합니다. 비용 측면에서 효율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입력한 키워드가 광고그룹 (Ad Group) 의 속성에 맞는 고유한 것이어야 합니다.

키워드 도구 상자에 검색어를 입력하고 추가 키워드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추가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 Google 시스템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관련 키워드를 제안해 드립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