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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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이 열에는 예상되는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이 표시 됩니다. 이 금액은 바로 다음 순위에 오는 광고보다 높은 게재순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소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 됩니다. 위에 나와 있는 AdWords 자동 할인기 (AdWords Discounter) 에 대한 설명을 참조 하십시오.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은 키워드의 인기도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전체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입찰가와 비슷하거나 이보다 크게 낮을 수 있습니다.

상태: 이 열에서는 키워드의 품질 평가점수 및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기준으로 광고에서 어느 정도의 실적을 예상하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운영중 키워드는 실적이 우수하고 광고를 게재하는 키워드를 말하며, 운영중지 키워드는 품질 평가점수와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부족해 실적이 좋지 않은 키워드를 말합니다. 이 경우 해당 키워드에 대해 광고가 더 이상 게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키워드가 '운영중지'로 분류될 경우 고객을 보다 정확하게 타겟팅 할수 있도록 해당 키워드를 바로 삭제하거나 수정하실 것을 적극 권해 드립니다. 또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제시된 최소입찰가로 높여 해당 키워드를 운영중 상태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트래픽 전략
트래픽 견적 도구 (Traffic Estimator) 에서 링크된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키워드를 추가 또는 삭제하거나 선택한 특정 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 검색어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예상 클릭수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추가 키워드를 생성할수 있습니다. 예상 비용이 지출하고자 하는 금액보다 큰 경우에는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줄이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일부 키워드를 삭제하여 트래픽에 대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트래픽 견적 도구 (Traffic Estimator) 에서 산정된 결과는 단지 대략적인 수치일 뿐 입니다. 키워드의 실제 실적과 비용 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작성의 다음 단계에서는 일일예산을 설정 합니다.

일일예산
목표: 일일예산을 설정하는 방법과 일일예산이 광고 게재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봅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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