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7)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일반용으로 전환
초보자용 사용자는 언제든지 일반용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환 시 모든 계정 정보는 정식 일반용 계정으로 이전되며, 기존 광고는 새 계정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이 됩니다. 계정 소유자가 광고 또는 캠페인을 수정할 때까지 광고는 이전과 동일한 상태로 계속 게재됩니다.

전환하려면 내 광고 캠페인 페이지 하단의 일반용으로 전환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일반용으로 전환한 후에는 초보자용으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일반용 계정으로 시작한 사용자도 초보자용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일반용은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지만, 버전을 전환하려는 경우 이에 대한 준비가 충분히 된 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Words 계정 둘러보기
목표: AdWords 계정의 주요 섹션을 살펴봅니다.

탭 탐색
모든 AdWords 계정에는 캠페인 관리, 리포트 및 내 계정이라는 세 개의 주요 탭 (또는 섹션) 이 있습니다. 각 섹션에는 하나 이상의 하위 섹션이 있으며 이는 탭 바로 아래에 링크로 표시되고 계정 설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