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0)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현재 상태: 각 캠페인의 상태를 표시합니다. 캠페인 상태는 운영중, 일시 중지됨, 삭제됨, 보류중, 종료됨으로 구분됩니다.

1. 운영중: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설정 됩니다.
2. 일시 중지됨: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으며 현재 운영되지 않습니다.
3. 삭제됨: 삭제되어 더 이상 운영되지 않습니다.
4. 보류중: 날짜가 되지 않아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5. 종료됨: 종료일이 지났으므로 이제 더 이상 운영되지 않습니다.

현재 예산: 각 캠페인의 현재 일일예산 입니다.

클릭수: 각 캠페인 광고에서 발생한 클릭수 입니다.

노출수 (Impr.): 캠페인 광고가 Google 또는 Google 의 파트너 사이트 중 한 사이트에 게재된 횟수 입니다.

클릭률 (CTR): 캠페인, 광고그룹 (Ad Group) 또는 키워드에서 발생한 노출수로 클릭수를 나눈 비율입니다. 이 비율은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100회의 페이지뷰에 대해 2회의 클릭이 발생했다면 클릭율은 2%입니다.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해당 캠페인 내에서 광고 클릭에 대해 발생한 평균 비용입니다.

평균 노출당 비용 (Avg CPM): 사이트 타겟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1,000회 노출당 평균 비용이 아래에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용: 선택한 기간 동안 캠페인에서 발생한 총 비용 입니다.

전환율 (Conv. Rate): 광고주를 위해 실제로 전환된 클릭수 입니다. 전환율은 전환수를 광고 클릭수로 나눈 값과 같습니다. 전환율은 전환 추적에 가입한 사용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비용 / 전환수: 총 비용을 총 전환수로 나눈 값으로, 각 전환 비용이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전환 추적을 원하지 않는 사용자는 사양합니다 (No Thanks) 를 선택하여 전환 추적 열을 숨길 수 있습니다. 전환 추적 열은 도구나 전환 추적 하위 섹션에서 언제든지 다시 활성화 할수 있습니다. 전환추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기본 투자 수익 (ROI) 및 전환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설정 수정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 있는 설정 수정 또는 캠페인 세부정보 페이지에 있는 캠페인 설정 수정을 통해 이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