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광고 게재: 클릭률 (CTR) 이 낮은 광고보다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더 자주 게재하려면 최적화: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더 자주 게재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고,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광고를 균등하게 게재하려면 로테이션: 모든 광고를 동일하게 게재를 선택하십시오. 이 광고 게재 설정은 동일한 광고그룹 (Ad Group) 이나 캠페인 내에서 같은 키워드에 대해 여러 개의 광고가 게재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광고 게재: 모든 키워드 타겟 광고는 Google.co.kr 에 게재됩니다. 이 캠페인에 속한 광고를 파트너 사이트의 Google 네트워크에 있는 검색 네트워크 사이트 및 컨텐츠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재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설정을 수정하려면 검색 네트워크 및 컨텐츠 네트워크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Google 네트워크에 대한 광고 게재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언어 및 위치: 원하는 언어를 클릭하여 광고의 타겟 언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 옆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광고에 대한 위치 타겟을 수정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언어 및 위치 타겟팅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설정 수정 페이지 내에서 여러 개의 캠페인을 변경하면 이 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는 기준 옆에 노란색 'v' 아이콘이 첫 번째 캠페인에 표시됩니다. 첫 번째 캠페인에서 설정을 수정한 다음 해당 설정 옆의 'v' 아이콘을 클릭하면 선택한 값이 선택한 모든 캠페인에 적용됩니다. 각 'v' 는 해당 설정에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일일예산 옆에 있는 'v' 를 클릭해도 검색 및 컨텐츠 네트워크 설정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설정을 변경한 후에는 모든 변경사항 저장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새 설정을 저장하지 않고 이전 설정으로 돌아가려면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광고 예약
광고 예약 기능을 사용하면 AdWords 캠페인을 게재할 요일과 시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을 화요일에만 게재하거나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만 게재하려는 경우 광고 예약 기능을 통해 이 시간에만 게재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캠페인 설정 수정' 페이지에서 캠페인 단위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 캠페인에 대해 하루에 최대 6개의 세그먼트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는 최소 15분에서 최대 24시간까지 가능합니다.

AdWords 캠페인의 광고 예약을 설정하려면 두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우선, 해당 캠페인에 대한 광고 예약을 활성화 해야 합니다. 광고 예약을 활성화 했으면 광고를 게재할 요일과 시간을 선택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