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다음은 광고 예약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추가 사항 입니다.

1. 일반 모드이든 고급 모드와 상관없이 광고 예약으로 인해 귀하의 예산이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습니다. AdWords 시스템은 귀하의 광고가 하루에 몇 시간 동안 게재되든 관계없이 통상적인 일일예산에 도달하도록 조정합니다.

2. 광고 예약을 했다고 해서 광고 노출수나 클릭수가 많아진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AdWords 규칙이 적용되며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다른 광고들과 노출수 경쟁을 합니다. 매우 짧은 시간 동안 캠페인을 예약하거나 선택한 키워드나 사이트에 대한 경쟁이 치열한 시간대에 캠페인을 예약하면 광고가 자주 게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광고 예약은 키워드 타겟 및 사이트 타겟 AdWords 캠페인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광고 예약은 AdWords Budget Optimizer 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Budget Optimizer 가 계정에서 가장 잘 작동하도록 하려면 광고가 언제든지 게재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캠페인 세부정보
캠페인 요약 표에서 캠페인 이름을 클릭하면 캠페인 세부정보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여기에서 선택한 캠페인 및 해당 캠페인의 광고그룹 (Ad Group) 을 검토 /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운영중인 캠페인에 대한 캠페인 세부정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수준

선택한 캠페인 수정: 선택한 캠페인을 일시 중지, 재개, 삭제 및 삭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삭제할 경우 나중에 캠페인을 복원할 경우를 대비해 캠페인 삭제 취소 버튼이 표시됩니다. 캠페인 설정 수정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 제외어 수정 / 추가: 캠페인 제외어 키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검색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