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6)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이메일 리포트 및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
리포트가 완성 되었다는 통지를 이메일로 받거나 리포트 작성 시 지정한 5가지 형식 중 하나로 이메일을 통해 리포트를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리포트를 작성할 때 리포트가 실행될 때마다 이메일을 전송할 주소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입력란에 리포트가 완성 되었을때 통지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수신자가 여러 명일 경우 각 이메일 주소를 쉼표로 구분해 주십시오.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실행하도록 설정하면 리포트가 실행될 때마다 통지를 받게 됩니다.

리포트를 다음 형식으로 첨부: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면 리포트를 이메일 첨부파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풀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리포트 형식 (csv(Excel 용), .csv, .tsv, .xml 및 .html) 을 선택하십시오.

파일은 zip 형식 또는 압축된 형식으로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리포트를 이메일로 받아보려면 압축한 리포트 크기가 2MB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파일 크기가 2MB 를 초과하면 리포트를 리포트 센터에서 검색해야 한다는 이메일 통지를 받게 됩니다.

기본 투자수익 (ROI) 및 전환 추적
투자수익 (ROI) 에 대한 이해
목표: 귀하의 광고 투자수익 (ROI) 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투자수익 (ROI) 계산
'전환' 이라는 용어는 광고를 찾은 유저가 서비스 고객이나 사용자로 전환되는 것을 말합니다. 사용자가 AdWords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 이 클릭은 사이트에서 판매로 전환된 것 입니다. 이 외에 추적 가능한 전환으로 페이지뷰 또는 가입을 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큼 긍정적인 결과를 불러오는 광고만이 효과적인 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계정이란 웹사이트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과 자본을 말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전환을 투자수익 (ROI) 또는 AdWords 투자수익 (ROI) 이라고 합니다.

투자 수익 (ROI) 을 광고 지출 수익 또는 ROAS 라고도 합니다. 투자수익 (ROI) 은 매출에서 발생한 수익에서 광고 비용을 뺀 값을 광고 비용으로 나눈 값 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의 광고 비용이 50만원이며 그 결과 판매한 재고가 100만원에 달하는 경우 이 주에 대한 투자수익 (ROI) 은 100% 입니다. ((100만원-50만원)/50만원). 투자수익 (ROI) 을 퍼센트로 표시하려면 위의 공식으로 얻은 숫자에 100을 곱하면 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