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페이지 상단에는 리포트 작성에 소요되는 시간에 대한 Google 의 추정값이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리포트는 작성하는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작성이 완료되면 리포트를 검토할수 있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되는 입력란이 나타나며 오른쪽에는 방금 전 실행한 리포트에 대한 세부정보가 나타납니다.

주요 사항: 이 페이지에서는 리포트 실행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컴퓨터를 로그오프하거나 또는 종료한 후 나중에 다시 켜더라도 계정 내에서 계속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리포트는 계속 실행되며 귀하께서 화면으로 다시 돌아와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대기합니다. 이메일 통지를 요청하거나 리포트를 첨부한 경우 리포트가 완료되는 즉시 리포트 통지 및 첨부파일이 전송됩니다.

온라인상에서 가지 형식 (데이터만 보기, 데이터에서 생성된 그래프만 보기 또는 하나의 리포트에서 데이터와 그래프 모두 보기) 으로 리포트를 볼 수 있습니다.

리포트는 이메일로 리포트를 전송할 때 선택하는 것과 동일한 5개의 형식 (.csv (Excel 용), .csv, .tsv, .xml, 및 .html) 중 하나로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sv (Comma Separated Value) 및 .tsv (Tap Separated Value) 파일은 UTF-8 로 인코딩 됩니다. 이러한 형식은 리포트 데이터를 텍스트 전용 형식으로 처리하거나 검토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권장 합니다. .csv (Excel 용) 파일은 UTF-16LE 로 인코딩되며 대부분의 미국 및 다국어 버젼의 Microsoft Excel 과 호환 가능합니다. 통계를 데이터베이스나 웹사이트에 추가하려면 .xml (Extensible Markup Language) 을, 리포트를 웹페이지로 표시하려면 .html (Hypertext Markup Language) 을 선택하십시오.

리포트 그래프
데이터만 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상단에서 선택한 입력란과 값이 리포트에 포함 됩니다. 이 표는 동적이므로 이름을 클릭하여 동계별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만 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두 개의 그래프가 세로로 정렬되어 나타납니다. 각 그래프는 6가지 관련 통계 중 하나를 보여 주며, 여기에는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노출수, 평균 게재순위, 클릭률 (CTR), 클릭수 및 비용이 포함됩니다. 아무 탭이나 클릭하면 해당 통계에 대한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정 기간에 대한 두 가지 통계를 비교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데이터 및 그래프 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하나의 리포트에 데이터와 그래픽이 모두 표시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