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리포트 작성 방법
목표: 리포트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지 파악하고 보고 기능 위치와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 리포트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리포트 설명
리포트는 광고주들이 계정을 분석할수 있도록 돕는 통계 보고서 입니다.

AdWords 리포트 센터에서는 캠페인, 키워드, 광고 문안 등의 특정 주제에 대해 완벽한 사용자 정의 리포트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포트를 통해 사용자는 주, 월 또는 연간 주요 동향을 파악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리포트는 계정의 트래픽, 클릭률 (CTR) 또는 기타 중요 내용에 대한 급상승 / 급강하 지점을 한 눈에 알아 보기 쉽게 그래프로도 볼 수 있습니다. 구성 가능한 열과 실적 필터를 사용하여 각 리포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므로 리포트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자신의 강점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실적이 저조한 부분을 알아내어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리포트를 볼 수 있으며, 사용 중인 컴퓨터로 다운로드 한 후 Microsoft Excel 과 같은 스프레드시트 응용 프로그램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리포트를 작성하여 정기적으로 이메일로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AdWords 리포트 작성
Google 에서는 현재 포함시킬 데이터의 수준 및 형식에 따라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가능한 7가지 유형의 실적 리포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가장 자주 찾는 기본 데이터를 포함하는 리포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 / 키워드 실적: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표시하고 통계를 키워드별로 구성합니다.
2. 문자 광고 실적: 통계를 광고 문안별로 구성하여 다른 메시지의 실적과 비교합니다.
3. 이미지 광고 실적: 이미지 광고 관련 통계를 보여 줍니다.
4. URL 실적: 통계를 표시하고 목적 URL 의 실적을 평가합니다.
5. 광고그룹 (Ad Group) 실적: 각 광고그룹 (Ad Groups) 에 대한 통계를 구성합니다.
6. 캠페인 실적: 각 캠페인에 대한 통계를 구성합니다.
7. 계정 실적: 전체 또는 일부 계정에 대한 통계를 생성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