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0)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키워드 실적 평가
키워드가 제출되면 Google 은 품질평가점수를 기준으로 품질을 결정함으로써 앞으로 Google 에서 이 해당 키워드가 어느 정도의 키워드 실적을 올릴 것인지 평가합니다. 품질평가점수는 키워드 클릭률 (CTR), 광고문안과의 관련성, 키워드 실적내역, 기타 귀하의 계정과 관련된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런 다음 Google 은 이 품질평가점수를 기준으로 각 키워드의 최소입찰가를 산출합니다. 품질평가점수가 높은 키워드에는 최소입찰가가 낮게 책정되며, 그 반대로 품질평가점수가 낮은 키워드에는 최소입찰가가 높게 책정됩니다. 귀하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품질평가점수 기준의 최소입찰가를 만족할 경우 키워드는 운영중 상태로 됩니다. 귀하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최소입찰가보다 적으면 키워드는 운영중지 상태가 됩니다. 이러한 키워드 상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평가 토픽으로 이동하십시오.

키워드 평가
목표:
키워드 상태 및 각 상태의 의미를 알아봅니다.
계정의 광고게재 속도 저하를 이해하고 AdWords 시스템에서 계정의 광고게재 속도를 늦추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키워드 상태
키워드 상태는 계정의 광고그룹 (Ad Group) 세부사항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상태 열은 키워드 탭의 키워드 옆에 있습니다. 키워드 상태 열의 목적은 Google 에서 키워드가 사용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실적을 기반으로 계정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네 가지 키워드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서는 실적과 관련된 두 가지 키워드 상태를 중점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운영중
검색 시 운영중지
비승인
삭제됨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