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일본어로 검색어를 입력하는 사용자가 프랑스어로 작성된 광고에 관심을 가질 리도 없을 뿐더러 내용을 읽을 수 조차 없을 확률이 큽니다. 그 결과 클릭률 (CTR) 과 투자 수익 (ROI) 이 모두 내려가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광고그룹 (Ad Group) 을 만들어 프랑스어 광고는 프랑스어 키워드와, 일본어 광고는 일본어 키워드와 그룹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지 언어를 사용하는 광고문안
AdWords 에서는 많은 동아시아 언어에서 사용되는 2바이트 문자를 사용하여 광고문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바이트 문자에는 특별한 요구사항이 적용됩니다.

2바이트 문자는 단일 바이트 문자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표시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예를 들어, 영어 광고의 제목줄은 25자로 제한되지만, 2바이트 언어에서는 같은 제목줄이 12자로 제한됩니다. 영어 광고문안의 두 번째 및 세번째 줄은 35자로 제한되는 반면, 2바이트 문자의 경우 17자로 제한됩니다.

2바이트 문자로 광고를 작성할때 반드시 따라야 할 그 밖의 두 가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두점 및 통화 기호 같은 기호에는 단일 바이트 문자를 사용 합니다.
- 영숫자 문자에는 단일 바이트 문자를 사용합니다.

영어 인터페이스에서 2바이트 문자 광고를 작성할 경우 화면의 문자 제한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게 하려면 올바른 문자 길이만 입력하십시오.

미국 AdWords 인터페이스의 일본어 광고

2바이트 광고 내부에 있는 단일 바이트 문자 및 숫자

통화 선택 및 지불 옵션
처음으로 AdWords 계정을 만들 때에만 계정의 지불 통화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는 계정을 관리하고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때 사용하는 통화가 됩니다.

미국 달러로 통화를 설정하면 인도네시아나 브라질에서 광고를 게재하려 하거나 청구서 수신 주소를 프랑스로 변경한 경우에도 계속해서 미국 달러로 계산됩니다. 계정을 만든 후에는 지불 통화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